
`심야식당` 남규리, 촬영 스틸컷 공개 `청순 미모` 눈길(사진=바람이 분다)
`심야식당`에 출연하는 남규리의 청순미 가득한 인형 미모가 공개됐다.
21일 SBS 드라마 `심야식당` 측은 22일 방송될 15화 `굴소스 마요라면`의 주인공이자 특별손님인 남규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특히 남규리는 오랜만의 브라운관 나들이임에도 변치 않는 인형 외모를 뽐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단발머리의 남규리가 촬영에 들어가기 전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마지막 대본을 점검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꼼꼼하게 대본을 체크하고 캐릭터를 분석하며 대사를 외우고 있는 남규리의 모습은 그녀가 이번 `심야식당` 촬영에 진지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듯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남규리는 뽁뽁이를 쥐고 무언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다 터져버린 뽁뽁이를 쓸쓸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어떠한 사연으로 `심야식당`을 찾았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남규리가 활짝 웃으며 촬영장에 들어서자 오랜 촬영 강행군에 지쳤던 스태프들이 생기가 돌기 시작했다"며 "다들 힘내서 열심히 촬영한 만큼 `굴소스 마요라면`편 역시 남규리 만의 풋풋한 이야기가 잘 녹아들었다"고 귀띔했다.
한편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전하며 토요일 밤 12시 10분부터 연속방송 예정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