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요진 와이시티(Y-city) 일산의 랜드마크가 되다.

입력 2015-08-25 09:29   수정 2015-08-25 09:28



일산 신도시에 마지막 남은 최고의 위치에 분양을 해 많은 관심을 가졌던 요진 와이시티가 프리미엄이 안정되게 형성되고 있다.

분양시장의 무덤이라고 하는 일산에 그것도 식사동 및 덕이동에 LG 자이와 아이파크가 수년간 입주 후에도 할인분양으로도 미분양인 점을 감안하면 프리미엄을 형성하게 만든 요진와이시티에 대한 입지에 대한 가치가 또다시 빛나고 있다.

일산요진와이시티는 일산병원, 킨텍스, COSTCO, 방송국, 시립도서관, 백석근린공원, 고양백석체육센터, 유럽형 카페거리, 영화관 및 문화시설을 갖춘 미래형 주거복합타운이다.

또한 명문사립학교가 설립 예정되어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매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일산의 대표 명문학교인 백상초·중·고와 백마중·고 등이 주변학군을 이루고 있다.

또한 각 세대는 원격검침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 에너지절감시스템, 층간소음방지, 친환경 마감재, 세대환기시스템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일산요진와이시티는 현재 글로벌 부동산 시장에서 ‘붐’을 이루고 있는 MXD 방식으로 개발돼 분양인기를 끌고 있다. 프랑스 라데팡스,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도쿄 록본기 힐즈 등 세계적인 명소 또한 MXD 방식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국내 수도권에서는 송파 파크 하비오,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동탄 메타폴리스, 합정동 메세나폴리스가 대표적이다.

일산요진와이시티의 가장 큰 매력은 일산신도시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울 중심과 연결 되어 있는 3호선 백석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선, 곡산역과 대곡역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자유로와 외각순환도로, 강변북로를 진입할 수 있는 상암까지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의도를 30분 안으로 출퇴근 할 수 있고, 김포공항과 인천국제공항까지 빠른 거리에 이동할 수 있는 교통권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요진 와이시티는 미분양 아파트인 킨텍스한화꿈에그린, 강서힐스테이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 일산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위시티블루밍,일산식사 자이, 일산푸르지오, 운정롯데캐슬, 덕이아이파크, 덕이동 신동아 하이파크시티 등과 비교해서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서울, 경기, 수도권 실수요자와 투자자뿐만 아니라 지방투자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요진와이시티는 방문예약제로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 5%로 계약할 수 있고 입주 때가지 추가비용은 없다.

입주는 2016년 6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은 전화(031-906-0478)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