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 스마일라식, 각막 강화와 안전성 높여

입력 2015-09-01 11:04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술 기술이 발전했지만 여전히 수술 후 부작용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 수술 후 부작용으로는 각막 혼탁, 빛 번짐, 안구건조증 등을 들 수 있는데 최근 이런 부작용 발생을 최소화시킨 스마일라식을 시술하는 병원이 늘고 있다. 하지만,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스마일라식은 풍부한 의료 경험과 첨단 레이저장비를 보유한 전문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기존의 라식, 라섹은 각막 실질 부위를 레이저로 깎아 시력교정을 하며, 수술 후 통증이 발생할 수 있고 일정 회복기간을 거쳐야 한다. 반면, 스마일라식은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고 각막상피도 제거하지 않는 시력교정술로, 레이저를 통해 2mm의 최소 절개로 진행되는 각막 자연보존 형태의 수술법이다. 라식, 라섹과 달리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각막절삭을 최소화 하기 때문에 안구 건조증 같은 부작용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력교정술이다.

그래서 ‘스마일라식’을 더욱 안전하게 시술 받기 위해서는 첨단 레이저 장비와 고도의 기술력을 갖춘 전문 병원을 알아봐야 한다. 이러한 병원 중 하나인 밝은눈안과 강남점은 스마일라식이 개발된 독일 칼 자이스社 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스마일라식 전문안과로, 13명의 스마일라식 공식 인증 전문의료진과 스마일라식 첨단 레이저 장비인 ‘엑스트라 스마일라식’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엑스트라 스마일라식’은 각막콜라겐 교차결합술을 추가적으로 시행하는 시술법으로, 각막 강화에 도움을 주고 근시퇴행과 원추각막을 예방할 수 있다. 각막콜라겐 교차결합술은 각막 속에 콜라겐을 이루고 있는 단백질을 강화시켜 조직의 결합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각막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수술법이다.

기존의 스마일라식을 한층 발전시킨 수술법으로, 수술 후 다양한 부작용 발생을 줄여줄 수 있다. 또한, ‘엑스트라 스마일라식’은 유럽 CE마크를 획득하여 유럽, 캐나다, 일본, 싱카포르 등 50여개 국에서 활발하게 시행되고 있으며 국내 KFDA 승인을 통과한 안전한 수술로 그 수술건수가 전 세계 10만여건이 넘는다.

강남역 교보타워 15층에 위치한 밝은눈안과 강남점의 박세광 원장은 “엑스트라 스마일라식은 각막이 얇고, 교정도수가 높은 사람들에게 최적화 된 수술로, 풍부한 수술 노하우와 첨단 레이저 장비를 갖춘 전문 안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밝은눈안과 강남점은 엑스트라 스마일라식 장비뿐만 아니라 다양한 첨단 레이저 장비를 통한 스마일라식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차 없이 정확한 결과를 위해 50여가지 정밀검사와 함께 고객 1:1 개인별 맞춤진료 시스템을 도입하여 수술 전후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