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9-08 18:24  



세이코는 ’히스토리컬 컬렉션 62GS’ 2종을 출시했습니다. ‘히스토리컬 컬렉션 62GS’ 제품은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의 ‘SBGR091’과 18K 로즈 골드 ‘SBGR094’ 모델 총 2종이라고 합니다. 특히 무브먼트인 9S65를 탑재해 뛰어난 정확성을 구현 했으며, 72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로 주말에 시계를 벗어두고 월요일에 다시 착용해도 멈추지 않아 데일리 워치로 활용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노비스에서 2015FW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이 선보이는 익스트림라인은, 박스 월 공법을 적용한 파카로 남성용 콘도르와 여성용 피닉스 두 모델로 한정수량 출시된다고 합니다. 또한 워셔블 레더슬리브와 탈착가능한 라이닝으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여성자켓 아진, 심플한 디자인의 남성 클래식파카 조한 등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헤븐&스카이 스니커즈 12만족 판매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 `골든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9월 1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실시되는 100% 당첨의 `골든 티켓` 이벤트는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 `헤븐`과 `스카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는데요. 슈콤마보니 `헤븐`은 2013년도에 처음 선보인 `스카이`의 후속 상품으로 스니커즈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슈콤마보니의 자체 개발 몰드와 다양한 컬러 블록킹, 소재 등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만나 기능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충족시켜주어 현재 슈콤마보니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네요. `헤븐`과 `스카이` 신발 박스 안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티켓으로 당첨되는 `골든 티켓` 이벤트는 1등인 `골드 티켓` 당첨자 3명에게 파리 4박 6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네요. 2등인 실버 티켓 10명은 홍콩, 도쿄 그리고 상하이 중에 한 곳을 여행할 수 있으며, 3등인 브론즈 티켓 50명은 괴산 글램핌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관계짜는 전했습니다. 이외에도 블루, 핑크 그리고 화이트 티켓이 있으며 15만원과 7만원의 랜덤 박스와 3만원 바우처가 증정된다네요.




앤클라인에서 2015 FW 시즌 신제품 ‘제니’ 라인 핸드백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9월 4일부터 휴대용 배터리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제니’라인은 디테일을 최소화 하고 가죽 느낌을 최대한 살려 자연스러운 형태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구찌가 지난 4일,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서울 청담동 분더샵, 노스윙 1층에 오픈했습니다. 이번 구찌 팝업 스토어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컬렉션을 한층 강조해줄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 됐다고 합니다. 또한, 피콕 컬러의 벨벳 암체어, 투박한 메탈 롤링 선반, 카피토넷 벨벳 소재로 제작된 올드로즈핑크 컬러의 스크린 파티션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서 알레산드로 미켈레 특유의 차별화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