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 밥값보다 비싼 커피…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홈카페를 열자!

입력 2015-09-10 16:29  



한끼 밥값보다 비싼 커피가격,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피에 대한 욕심을 버릴 수 없다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가정에 홈카페를 만들어보자.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보다 가격 효율이 높고, 취향에 따라 맞춤형 커피도 제조할 수 있다. 캡슐 커피머신과 달리 원두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캡슐구매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최근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비하는 가정이 증가하는 추세다.

만약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망설여진다면 독일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전문기업 ‘밀리타’가 실시하는 보상판매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해외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 커피머신을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리타가 국내 2년 연속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서 실시하는 이벤트로 지난 8월에 이어 2차로 진행되는 것이다. 보상판매는 밀리타의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카페오 CI와 카페오 솔로 및 솔로앤밀크 모델이 주가 되고,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보유중인 구형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인증한 고객에게 카페오 CI를 100만원 할인해주고, 캡슐 커피머신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카페오 솔로 및 솔로앤밀크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이벤트의 골자로 한다. 인증방법은 커피머신 및 캡슐 커피머신을 사진으로 촬영해 밀리타 이메일(pzqmn2725@empas.com)으로 전송하고 구입하면 된다.

또한 밀리타 코리아는 홈쇼핑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언제나 완판되는 모델인 카페오 솔로앤 퍼펙트 밀크 리퍼제품을 2년 무상 보증으로 최대 6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밀리타 원두를 3Kg(판매가 99,000원)를 증정하는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반포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 전시장(문의 02-591-3132 )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부담스러운 커피가격 때문에 카페에 가기가 겁이 났다면 밀리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커피향이 가득한 홈카페를 만들어 보자”며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