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신영, 광교 지웰홈스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9-11 12:02   수정 2015-09-11 17:46


<리포터> 김정은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시간입니다.
제가 지금 나와 있는 이곳은 신영의 `광교 지웰홈스` 분양현장입니다.
광교신도시는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의 중심지로 개발이 되고 있어서 최근 분양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높은 선호도에 비해 중소형 아파트의 분양이 적었던 이곳에 주거형 오피스텔을 분양합니다.
아파트 구조에 테라스까지 갖춘 이곳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부터 꼼꼼히 살펴보시죠.
신영이 분양하는 광교 지웰홈스는 지하 2층에서 지상 8층 3개동 전용면적 59에서 84㎡ 규모로 총 196실을 공급합니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었고, 주거형 오피스텔임에도 최근 아파트의 트렌드에 맞게 저층부에는 테라스를, 최상층에는 다락을 제공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터뷰> 인터뷰 임경택 신영 광교 지웰홈스 과장
"저희 광교 지웰홈스의 장점은 광교신도시에서만 누릴 수 있는 신대호수공원을 단지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으며, 내년 2월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됩니다.
또한 혁신학교를 포함한 명문학군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광교마을에 위치하고 있어 광교신도시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다 갖춘 단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대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옆에 산책로가 연결돼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분당선 신대역이 내년 2월 개통 예정이고 광교상현IC, 동수원IC, 신갈분기점이 가까워 강남, 분당, 판교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혁신학교로 지정된 새빛초등학교와 상현중학교, 상현고등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합니다.
<리포터> 김정은
"광교신도시는 녹지 비율이 41.7%로 주거쾌적성이 높은 지역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여기에 오피스텔이지만 주거형으로 설계돼 코인세탁실이나 도서관 같은 커뮤니티 시설도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
과연 내부는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살펴보시죠."
# 84A㎡ 타입
광교 지웰홈스는 3베이 판상형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천장고 2.4m의 우물형 천장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주방은 편리한 조리 동선을 고려해 `ㄷ`자형으로 설계했으며 평형대비 넉넉한 수납장을 공급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데요.
거실과 주방이 마주보고 있어 중소형 같지 않은 넓은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안방은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통풍과 효율적인 공간활용에 특히 신경을 썼는데요.
동선을 줄이기 위해 안방 발코니 안쪽에 세탁실을 연결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부부욕실에는 샤워부스 내에 세면대를 설치해 공간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아이방 역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공간의 안정감을 주는 큰 창문은 자녀의 안전을 위해 이중창을 설치했는데요.
단열이 뛰어나 에너지 절감까지 돼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68㎡T 타입
소형평형이지만 3베이 판상형구조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68㎡ T타입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특별한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거실과 연결된 테라스입니다.
한쪽 면을 비스듬히 배치해 옆집과의 사생활 보호도 고려한 테라스 공간은 파티나 자녀 놀이 공간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주방은 오픈형 구조로 개방감 있게 설계했고 4인 식탁을 놓을 수 있을 만큼 공간을 넓게 활용했습니다.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는 안방은 주거형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드레스룸까지 갖추었습니다.
수납을 위한 디테일 설계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합니다.
아이방은 답답하지 않도록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고려해 설계했으며ㅡ 붙박이장이 있어 아이 옷부터 장난감까지 다양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인터뷰> 임경택 신영 광교 지웰홈스 과장
"저희 광교 지웰홈스는 전 세대가 광교신도시에서 희소가치 높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혼부부와 어린 자녀가 있는 3-4인 가족에게 적합한 주거형 상품입니다.
또한 기존 중소형 상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테라스 공간을 저층부 30세대에 배치하였고 최상층인 8층에는 테라스와 다락까지 갖춘 세대를 22세대 배치하여 특별한 상품으로 계획하였습니다."
<리포터> 김정은
"광교신도시에서 호수 조망이 가능한 광교 지웰홈스, 함께 살펴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아파트의 장점과 오피스텔의 장점을 두루 갖춰 제가 그간 생각했던 오피스텔의 개념을 완전히 바꿔놓았는데요.
현장에 직접 나오셔서 이곳의 매력 함께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클로즈-UP이었습니다."
# 청약일정
광교 지웰홈스의 청약일정은 9월 14일에서 15일 이틀간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