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달 토익 스펙 완성 풀패키지, 토익스피킹 인강 무료 제공

입력 2015-09-11 16:57  



추석 이후 하반기 공채시즌이 본격화될 예정이어서 취업준비생들의 마음이 갈수록 다급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토익시험 점수는 물론, 토익스피킹 기준 점수를 요구하는 기업이 많아 챙겨야 할 스펙이 더욱 늘어난 상황이다.

하지만 취업준비생들은 다른 스펙을 쌓느라 바쁘기 때문에 토익스피킹에까지 신경을 쓰지 못하는 게 사실이다. 특히 토익스피킹을 위해 학원비를 내야 하는 것도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그러나 토익스피킹의 중요성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현실 속에서, 토익스피킹을 마냥 외면하기만 해서는 성공적인 취업을 기대하기 어렵다.

이에 EBS의 토익인강 브랜드 ‘토목달’은 토익스피킹 강의가 포함된 ‘토익 스펙 완성 풀패키지’를 내놓으며 취업준비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패키지는 일정 점수만 달성하면 토익인강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해주는 점수 환급반 강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토목달의 수강료 100%현금 환급 강의와 함께 24개의 강의로 구성된 토익스피킹 강의, 4만 2천원 상당의 토익 시험 응시료 지원 혜택을 모두 담았다.

만약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단기간 내 토익 스피킹 점수를 올리려 한다면 토익 인강과 토익스피킹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가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토목달에서는 1년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종합환급반’을 통해 시간이 부족한 취업준비생들을 배려하고 있다. 종합환급반은 토익기초부터 고득점까지 대비할 수 있는 코스별 토목달의 모든 강의를 제공한다. 토익 700점만 넘으면 환급이 가능하므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토익 수준에 맞게 두가지 코스를 패키지하여 제공하는 더블환급반, 토익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노리는 토익 응시생들을 위한 고득점환급반, 최소 1,000원에서 점점 환급금액이 쌓이는 ‘열공환급반’ 등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토익 환급 강의를 고를 수 있다.

만약 혼자 공부하다 한계를 느낀다면 토목달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된 토목달 카페(http://cafe.naver.com/ebslangtoeic)를 방문해 보자.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선생님의 1:1 질의응답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또한 토익응시료, 문화상품권 등을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다.

토목달은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온라인 토익강의로서, 수강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취업 준비에 활용할 수도 있다.

토목달 토익교재, 수강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EBS의 프리미엄 외국어 교육 사이트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