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롯데마트는 매장 내 스포츠 코너를 통해 추석 명절증후군과 관련된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롯데마트에서 할인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손목보호대, 찜질팩, 안마기, 족욕기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의 할인율은 15%~50%로 다양하며, 준비 수량을 조기 소진할 시 할인판매는 종료 될 예정이다.

LP 손목 보호대는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사용하는 미국 스포츠 메디컬 전문 브랜드 `LP SUPPORT`의 제품으로 과학기술이 가미된 보호대를 생산하여 스포츠 의학 전문가들과 선수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그 중 롯데마트를 통해 할인 판매하고 있는 `LP633 손목 랩`은 착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있는 남녀 공용 손목 보호대로, 사용 시 손목부위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압박해주어 명절 후 주부들이 많이 겪는 손목터널증후군 발생 시 사용하면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안마의자 전문브랜드 브람스생활건강의 `브람스S860`은 다양한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해, 보다 신체에 밀착되어 섬세한 손마사지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로 단계별 롤링시스템과 부드럽고 강력한 에어셀마사지로 몸 구석구석 다양하고 효율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가죽 시트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온열기능을 탑재하여 마사지 부위에 온열감을 서서히 전달해 전신의 근육이 이완되도록 돕는다.
핫앤핫의 `아로마 찜질팩-일반사각`은 면 100%재질로 만들어진 표면이 찜질 사용 시에도 끈적임이나 결로가 생기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 아로마를 첨가하여 고급스럽고 기분 좋은 향기로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고 특화된 발향기술로 일회성이 아닌 은은하게 반영구적 향이 지속된다.
`휴메이트 황토족욕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족욕에 필요한 약 42도씨의 물 온도를 30분 이상 유지하는 특허기술을 가진 족욕기로, 전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감전위험 및 전자파 위험도 없으며 황토 원적외선 방출 및 향균 처리가 되어 있어 건강하고 위생적인 족욕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