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폭탄 추석음식으로부터 체지방 관리하는 방법

입력 2015-09-30 14:13  



추석 연휴 동안 기름진 전, 튀김은 물론 달콤한 갈비찜과 수정과 식혜, 떡과 과일 등 푸짐한 고칼로리 음식에 무장해제 되었다면 다시 몸매관리를 할 시간이다. 특히 추석 연휴 내내 먹기만 하고 많이 움직이지 않았다면 고칼로리 음식이 소모되지 않은 채 체지방으로 축적될 위험성이 더 높다. 한 전문의의 말에 따르면 추석 후 다이어트로 운동과 식이요법 중 식이요법에 집중하는 것이 체중감량에 더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자극적인 음식 섭취 후 그 맛에 길들여진 미각을 돌리긴 쉽지 않다.

글로벌 헬스 앤 뷰티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에는 추석 동안 섭취한 고칼로리 음식이 체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관리할 수 있는 썬트림플러스를 추천한다. 썬트림플러스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몸매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특히 썬트림플러스를 꾸준히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에 도움이 된다.

기본적으로 썬트림플러스는 식사 30~45분 전에 3캡슐을 300ml의 물 혹은 썬라이더의 포츈딜라이트와 함께 섭취하면 좋다. 또한, 식사와 상관없이 하루 3-4회, 2캡슐씩 섭취하고 포츈딜라이트 오리지널, 바이타쉐이크 스트로베리, 썬바 오트밀레이즌과 함께 섭취해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식사량을 줄여 소식하는 습관을 들이면, 더 좋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개인의 체격과 체질에 따라 정량이 다를 수 있으니, 판매처에서 꼭 전문적인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썬트림플러스의 주원료인 녹차 추출물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기능성을 확인 받은 성분이다. 그 외 그린 커피빈(생두), 코코아, 가르시니아 망고스틴 추출물이 보조 원료로 함유돼 있다. 또한,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를 채택했기 때문에 인체에 더 안전하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독자적인 초본 식물 농축기술을 바탕으로 OEM 없이 미국 LA의 자체 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을 통해 농축 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을 전 세계에 생산 유통하는 썬라이더의 전 제품은 주요 롯데백화점 혹은 갤러리아백화점과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 및 썬라이더코리아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관련 문의는 02)3415-0500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