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피부과, 나에게 맞는 레이저리프팅은?

입력 2015-09-30 17:43   수정 2015-10-23 11:41



주름, 탄력, 재생까지 함께 개선할 수 있다는 이유로 선택하는 안티에이징 시술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리프팅`시술이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주름을 펴기 위한 방법으로는 `안면거상술`이라는 수술적 방법이 유일했지만 레이저리프팅이 도입되면서부터 `리프팅`의 개념이 한 층 대중화 되어가는 추세다.

레이저리프팅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는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얼굴의 주름이 시작되는 진피 하부의 `근막층(SMAS)`에서부터 피부재생을 일으켜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리프팅레이저의 종류로는 `더블로리프팅`, `울쎄라`, `써마지`, `울트라포머` 등이 대표적인데 최근에는 이 세대 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울트라스킨`, `에어젯`, `LDM` 등 다양한 장비의 등장으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 역시 다양해졌다.

특히 레이저 시술 후 나타났던 통증이나 다운타임 등의 불편함 역시 개선되어 주기적인 피부관리로 리프팅 시술을 고려할 수 있을 만큼 리프팅에 대한 인식 또한 과거에 비해 많이 가벼워졌다.

이 중 울트라스킨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프랙셔널한 형태로 에너지를 조사함으로써 피부가 처지는 원인이 되는 근막층과 진피층 두 부분에 직접 에너지를 전달하게 된다. 이로 인해 피부 타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이나 피부미백에 전체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만큼 얼굴의 전반적인 재생능력회복에 만족도가 높다.

에어젯리프팅은 솔루션이 피하조직 하단부인 4.5mm 아래까지 침투함으로써 리프팅 뿐만 아니라 흉터, 주름에 확실한 개선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 일반리프팅시술과 달리 직접 콜라겐을 자극하는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피부 깊은 층까지 주입함으로써 히알루론산 필러 효과와 약물침투로 인한 장기간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다.

반면 LDM은 `물방울리프팅`이라고도 불릴 만큼 피부보습과 피부탄력증강 효과가 큰 리프팅 시술이다. 피부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히알루론산과 단백질 등의 감소를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색소치료레이저나 필러 시술과 병행할 때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리프팅 시술들은 피부 깊은 층에서부터 생성되는 자연스러운 탄력섬유로 인해 오히려 침습적인 리프팅방식보다 결과가 더 자연스럽게 나타날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한 최근의 레이저리프팅 장비들은 피부에 저자극으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기존 민감성피부로 인해 미용시술을 쉽게 받을 수 없던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산 해운대피부과 센텀수의원 김진경 대표원장은 "최근에는 실리프팅과 같은 침습적인 리프팅 방식보다는 레이저리프팅을 통해 부담 없이 리프팅을 받아보려는 이들이 많다"면서 "레이저리프팅은 에너지 종류나 파장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구분될 수 있고, 부위에 따라 달리 시술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 본인의 상태에 적합한 장비를 찾아 시술하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조언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