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현명관 회장 "기업 경쟁력은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것"

입력 2015-10-05 16:35  



- 우수사원 시상 및 격려 시간 가져

[사진설명] 현명관 회장이 24일 한국마사회 CS페스티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된 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현명관 회장이 지난 24일 문화공감홀에서 진행된 렛츠런 고객만족 Custom Satisfaction(CS) 페스티벌에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것"이라며 고객 중심 경영의 중요성을 다시금 강조했다.

CS 페스티벌은 8월 말부터 CS표어 및 고객만족 실천성과 자료를 취합해 본부 및 주관부서별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참가팀을 확정했으며, 참가 팀의 CS표어 영상소개를 시작으로 팀의 고객만족 실천성과를 구연하는 본선 1부, 직무별 서비스 개선사례를 퍼포먼스와 역할극으로 보여주는 본선 2부와 15년도 신입사원의 특별 뮤지컬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창의성, 노력도의 항목에 각 25점을 배점하여 내·외부 심사위원이 부문별 3팀을 선정해 총상금 560만원을 시상했다. 전직원이 참여하여 고객의 가치를 이해하고 서비스를 점검하는 과정을 통해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아이디어 발굴하여 고객만족 서비스 문화를 조성하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