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93.92
(7.60
0.17%)
코스닥
944.43
(3.49
0.3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넷마블, 러닝 어드벤처 게임 '퀵보이' 글로벌 출시

입력 2015-10-08 16:51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러닝 어드벤처 게임 ‘퀵보이’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우리나라와 미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153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퀵보이`는 떨어지는 장애물, 무너지는 다리 등 다이나믹한 지형지물에 갈고리 점프, 배달 등 어드벤처 요소를 결합한 캐주얼 러닝 게임입니다.

달리기, 점프, 슬라이드 등 러닝 게임의 기본적인 조작 방식에 성장, 강화 등 액션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입니다.

세기말, 원인 모를 바이러스로부터 살아남은 생존자들에게 희망을 배달하는 퀵보이들의 스토리를 세계관을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으로 담았습니다.

‘퀵보이’는 스테이지 방식의 스토리모드와 무한 러닝 방식의 월드챌린지 모드 등 모두 2개의 플레이 모드를 지원합니다.

70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는 수집, 배달 등 스테이지 별로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월드챌린지 모드는 이용자들이 소속 국가를 선택해 전세계 이용자들과 점수를 경쟁하는 구조로, 획득한 점수와 시즌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들은 고유 능력치를 보유한 펫 개념의 ‘봇 시스템’과 비행 능력을 지닌 ‘제트팩 시스템’ 등 40여 개에 이르는 콘텐츠를 수집·성장, 강화시키며 전략적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미니 게임 형식의 ‘아이템 룰렛’과 ‘일일 이벤트’, 페이스북 친구 구하기 등 소셜 요소도 더했습니다.

개발사 체리벅스의 정철호 대표는 “‘퀵보이’는 단순한 러닝 이상의 재미를 원하는 이용자들이 지치지 않고 신나게 달릴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하이퀄리티 게임”이라며, “이용자 한 명 한 명이 퀵보이가 되어 임무를 수행하는 재미와 성취감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쉬운 접근성과 액션의 재미를 모두 갖춘 ‘퀵보이’는 익스트림 러닝 어드벤처 게임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넷마블은 앞으로도 ‘퀵보이’를 통해 선보인 러닝 장르을 비롯해, 코어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다양한 게임을 전세계적으로 출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넷마블은 ‘퀵보이’ 글로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레벨 달성과 스테이지 클리어 시 `봇`과 `수정`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