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앤맥스큐’ 5주년 기념호 표지 모델 심재근 몸매 비결은 스포맥스 단백질 헬스보충제

입력 2015-10-14 11:36  



지난 9월 18~19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 아트홀에서 열린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수많은 몸짱 스타들이 탄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상반기에 열렸던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스포츠 모델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했던 심재근 선수가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www.maxq.kr)’ 창간 5주년 기념호인 10월호 표지를 장식, 역삼각형 명품 보디로 여성 독자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심재근 선수는 지난 8월 9일, 9월 20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에서 명품 보디와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의 명품 보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심재근 선수는 강도 높고 집중력 있는 근력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는 물론, 근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틈틈이 섭취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말한다. 그가 최근 애용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의 ‘머슬쉐이크’다. 머슬쉐이크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밀크시슬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스포츠인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맛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초코맛을 구현함과 동시에 1회 섭취량 당 30g의 단백질, 250mg의 단백질 소화효소 프로테아제, 50mg의 밀크시슬을 포함한 탁월한 구성으로 포만감이 좋아

운동 초보부터 전문 선수까지 누구나 섭취해도 무방하다.



특히 ‘머슬앤맥스큐’에서는 창간 5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끈다.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 예스24, 인터파크에서 10월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5,000원 상당의 맥스큐 오리지널 캡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10월 한 달 간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와 옥션, 지마켓에서는 ‘머슬앤맥스큐’ 창간호부터 2015년 9월호까지 과월호 전권을 61% 할인가인 3,900원에 판매하며, 이 기간 동안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43% 할인 혜택은 물론 유승옥의 다이어트 쉐이크로 유명한 스포맥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750g)를 비롯한 55,000원 상당의 몸짱 아이템을 증정해 호응을 얻고 있다.

심재근 선수와 함께 지난 상반기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스포츠 모델 여자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한 정미리 선수가 더블 표지를 장식한 머슬앤맥스큐 10월호는 9월 30일부터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예스24(http://tinyurl.com/nfb4qdd), 인터파크(http://tinyurl.com/odcfnzx) 등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