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21일 오후 2시 1차 티켓오픈

입력 2015-10-15 10:13  



두 남자의 진한 우정과 성공을 다룬 아주 특별한 2인극 뮤지컬 ‘스토리 오브마이라이프’가 오는 10월 21일 오후 2시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오디컴퍼니 신춘수 대표가 프로듀서이자 연출을 맡아 2010년 동숭아트센터에서 초연무대를 올렸던 작품으로 류정한, 이석준, 신성록, 이창용이 출연해 작품성 및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을 기본으로 작품의 인지도를 확고히 하며 ‘스토리 열풍’을 일으켰던 공연이다.

다음해 이어진 2011년 아트원씨어터 재연에서는 이석준, 이창용, 고영빈, 정동화, 조강현, 카이가 출연해 폭넓은 매니아층의 지지를 이끌어내며 매니아 공연의 시초가 됐다. 더불어 지난 10월 8일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종구, 홍우진, 조강현의 캐스팅이 발표되면서 2015년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번 2015년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이번 1차 티켓오픈 기간(12월 1일부터 12월 31일 공연)에 한하여 관객들에게 1+1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관객들은 R석 2매를 6만6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공연을 예매할 수 있고 이는 최대 50%할인에 달한다. 공연티켓 1+1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원년 멤버인 이석준, 고영빈, 조강현과 새로운 멤버 강필석, 김종구, 홍우진의 합류로 총 6명의 배우가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할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오는 11월 9일 ‘당신 생애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의 여행’이란 작품 타이틀에 맞춰,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형식 의 미니음악회를 진행한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3년 만에 돌아오는 무대인만큼, 관객들의 오랜 기다림과 성원에 화답하고자 공연 개막 전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미니음악회에는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종구, 홍우진, 조강현 등 6명의 배우와 신춘수 연출, 변희석 음악감독이 출연하며 관객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넘버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대화하는 코너를 만들어 관객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를 꾸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음악과 토크가 있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미니음악회는 관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미니음악회는 오는 11월 9일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 이다. 이번 행사는 2015년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공연 유료 예매자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하여 무료 초청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는 각 예매처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가 그의 소중한 친구와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 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12월 1일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 트홀에서 개막하여 2016년 2월 28일까지 공연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