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0-22 16:56  


[최지영 기자] A.H.C가 주름, 탄력, 미백 등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피부 노화 고민 3가지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부스터 A.H.C 시너지 부스터 3종을 출시합니다. A.H.C 시너지 부스터 3종은 크림 제형으로 단독 또는 혼합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퍼스트 앰플, 세럼, 크림 등 어느 단계에 사용하더라도 피부 본연의 상태로 활력을 채워주는 기능성 부스터라고 하네요다. 피부에 앰플의 영양과 크림의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기능과 성분에 따라 링클케어 부스터(리프팅샷), 화이트닝 부스터(백옥샷), 리바이탈 부스터(물광샷)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반디케이가 드디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공식 온라인 몰을 전격 오픈했습니다.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은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에지 있는 비주얼들로 보는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제품의 상세한 정보부터 편리한 배송까지 원하는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반디케이는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해 기존에 없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 가능한 한정판 을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어반디케이 아이라이너 10가지 색상과 샤프너로 구성된 아이 메이크업 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엔프라니가 캡슐형 에센스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를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고농축 캡슐타입 에센스로 완숙꿀의 풍부한 영양성분과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특히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에 적용된 젤라틴 캡슐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 변질되기 쉬운 영양성분을 그대로 지켜 피부에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실제 꿀과 유사한 쫀쫀한 오일 에센스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에 즉각적인 꿀광 효과를 부여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스킨앤코로마는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을 주원료로 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바디오일을 선보였습니다. 드라이 오일로 제작된 움브리안 바디오일은 사용 후 오일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오일을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트러플과 라벤더 총 두 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