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0-29 17:54  


[최지영 기자] 라비다가 119캠페인을 위한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희망의 하트 메신저’를 출시했습니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캠페인을 통해 백신 연구 및 보급을 위한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를 3년째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비다 119캠페인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판매수익금 중 일부가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된다고 하네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망의 하트 메신저’를 주제로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의 지문하트를 담아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하트의 컬러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를 전하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데일리 관리부터 스페셜 관리까지 모발 타입 및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을 출시했습니다. 아르간 오일 및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데일리관리용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라인 5종과Black-20 ComplexTM성분을 함유해 극손상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 스페셜 관리용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라인 2종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소망화장품이 16주 후면 풍성한 헤어 연출로 자신감을 찾아줄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을 출시합니다. 꽃을든남자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과 소망화장품의 독자적 기술력이 만나 탄생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홍삼 사포닌 성분이 뿌리부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해 풍성하고 힘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 관리는 물론 홍삼 농축액, 하수오 추출물, 당약 추출물 등 6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 제품은 홍삼 사포닌 성분을 담아 모발 굵기 증가, 탈모 방지 효과가 입증된 의약외품으로 식약처의 허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가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를 위한 허니세라 영양 탄력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허니세라 라인은 허니&로얄젤리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 피부를 매끈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합니다. 꿀 밀착의 힘으로 피부를 당겨줘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피부지질의 40%를 차지하는 필수 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고 하네요. 허니세라 라인은 아이세럼, 아이 팩 크림, 에센스, 스킨, 에멀젼, 탄력 크림, 립밤 등은 물론 바디워시, 로션, 크림, 오일 등 바디케어 제품까지 함께 출시됐다고 합니다.

바이오-오일은 바이오-오일을 활용한 부위별 마사지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해 ‘바이오-오일 마사지 동영상’ 공유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바이오-오일 마사지 동영상은 바이오-오일 뷰티 멘토인 삼육보건대 이경애 겸임 교수가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 마사지 방법을 소개해 소비자가 보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윤기 나는 얼굴을 위한 마사지는 물론 매끄럽고 촉촉한 팔과 종아리, 허벅지 등 부위별 관리 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또한 임산부의 건강한 복부 관리를 위한 마사지 영상도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바이오-오일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 바이오-오일 마사지 영상을 개인 블로그 및 다양한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고 하네요.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125ml 정품과 샤워볼이 포함된 바이오-오일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당첨자는 11월 4일 바이오-오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비타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10월 30일부터 11월 5일 일주일동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멜비타 팝업스토어는 AK플라자 분당점 1층에서 진행되며, 일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멜비타 행사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멜비타 오가닉 3종 샘플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에코화분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멜비타 베스트 2종 디럭스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르간 오일 대용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즈 플로럴 워터 200ml 정품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 사은품 및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예정이라고 하네요.

SK-II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SK-II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2015년 SK-II가 새롭게 시작한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 철학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강인함을 의미하는 레드 버터플라이, 격려와 응원을 의미하는 핑크 버터 플라이, 인내와 노력을 의미하는 블루 허밍버드 등 3가지 종류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230ml 대용량 사이즈와 스타트 피테라 키트로 한정 수량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1,12월에 한정된 선물 포장 서비스, 전 구매 고객에게 2016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