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8일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호주요리유학 준비

입력 2015-10-30 03:25  



2016년 수학능력시험이 한달 남짓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은 물로 학부모들이 더 분주하다. 국내 좋은대학을 들어가더라고 졸업 후 취업이라는 또 다른 큰산을 넘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현실을 반영하듯 많은 이들이 자신의 삶과 미래를 위해 영어권국가로 어학연수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발급 받아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얻고자 호주로 향한다.

또한, 세계 최고의 복지국가로 알려진 호주는 뛰어난 교육수준으로 호주명문대학교 입학이나 장기,단기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보다 성공적인 호주유학, 어학연수 그리고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 생활을 위해 제대로 준비하고 정확한 정보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진행된다.

11월7, 8일 양일간 코엑스 무역센터 2층에서 개최되는 제 12회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현지 어학연수 기관, 명문대학교, 호주전문대학 관계자와 호주현지 전문가들이 대거 방안해 호주생활, 호주업체 취업방법, 어학연수, 호주대학입학 정규유학, 호주영주권 유학, 호주요리유학, 호주호텔유학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특별 학비할인 및 입학금 면제 등을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호주유학을 위해 필요한 학생비자와 워킹홀리데이비자의 필요서류 안내부터 절차, 비자신청 무료 대행서비스와 더불어 어렵기만한 학교 입학수속까지 대행 받을 수 있다. 그 외의 호주 현지 정착 및 취업 등 다양한 생활정착정보와 유경험자들의 경험담을 현지 전문가들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뜻깊은 박람회가 될 것 으로 예상된다.

현재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한 호주요리유학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현지 호주요리학교들관계자들이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 직적 함여한다.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Le Cordon Bleu)를 비롯하여, 에볼루션 요리학교, 호주국립 TAFE, 브리즈번 요리학교, 윌리엄앵글리스, 윌리엄블루 등 시드니요리학교, 브리즈번요리학교, 멜버른요리학교 등 전지역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제대로된 지역, 학교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호주의 수많은 영어학교들과 대학교부설 영어기관들이 대거 참여해 호주유학 박람회 특별장학혜택 및 어학연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나비타스 (Navitas), 엠바씨 (Embassy) 영어학교를 비롯하여, 영어교사자격증인 TESOL 이 뛰어난 IH Sydney, 브라운즈 Browns 그리고 수많은 호주대학교 부설 영어학교들에 대해 호주어학연수 비용부터 생활비용과 어학원 특징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모나쉬대학교, 맥쿼리대학교, UNSW 글로벌, WSU 서시드니대학교, 디킨대학교, UTS 시드니공대, ACU 카톨릭 간호대학교, 뉴캐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에디스코완 ECU PIBT, 캔버라대학교, USC 선샤인코스트대학교, 플린더스대학교, ICMS 호텔학교, 등과 같은 수많은 명문 대학교들과 호주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립대학 TAFE 등에 대한 상담을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장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호주 공립 조기유학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현장 수속자에게 호주 항공권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접수를 통해 상담 내용을 미리 제공하면 현장 상담에 용이할 뿐 아니라 어렵기만한 학교수속, 비자신청, 숙소알선, 픽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행사당일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무료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코엑스 박람회 사이트(http://www.uhakfestival.kr)를 통해 사전에 신청하고 참석하는 것이 유리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