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은파 한양수자인' 다양한 분양조건으로 눈길

입력 2015-11-04 17:01  

추가분담금 0원, 645만원대의 저렴한 확정분양가
토지계약 97% 완료 통한 높은 사업안정성



10월 23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은파 한양수자인`이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추가분담금 0원 등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645만원대의 저렴한 확정분양가와 토지계약 97% 완료라는 높은 사업안정성으로 어필하고 있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연면적 7만6326m²에 지하2층~지상22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59m² A?B?C형, 82m² A?B?C형 총 591세대로 구성된다.

나운택지지구 개발축 선상에 연결된 나운동권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은파호수공원이 북측에 인접한 군산의 신흥주거선호지역에 해당된다. 또한 사업지 주변으로 탁 트인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한다.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도보 5분 거리에 용문초교, 금강중이 위치해있으며 군산대학교가 사업지에 인접해 공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사업지 서측 대학로를 이용하면 도심지 진입이 편리하며 자동차전용도로를 통해 산업단지 및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사업지 전면도로 황룡로에 도심과 연결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하고 있다.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빼놓을 수 없다. 사업비 주변으로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즐비하며 은파유원지가 인접해 한층 더 쾌적한 웰빙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한양건설이 시공을 맡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다. 한양건설은 지난해와 이번 해 동안 지역주택조합 3만여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했으며 대한주택보증 신용평가등급 A+, 이크레더블 신용평가등급 A+를 받아 그 뛰어난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은파 한양수자인의 분양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일반분양아파트에 비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돼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에 대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오픈 당일과 오픈 후 1주일 동안 많은 관심을 받았던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은파 한양수자인`의 주택홍보관은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27-7 2층에 오픈 중이다. 문의는 1522-1102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