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수험생 맞이 이벤트 '풍성'

입력 2015-11-12 04:55  


호텔업계에서 수험생들의 `입시 스트레스 타파`를 위해 수험생 맞이 이벤트 선보이고 있다. 뷔페 및 레스토랑 할인은 물론 가족과 함께 투숙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있다.

#The-K호텔서울, `GOOD LUCK` 프로모션

더케이호텔서울은 오는 31일까지 수능 응시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인 `GOOD LU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0인까지 더케이호텔서울이 자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와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우첼로와 더파크 모두 제철을 맞은 풍부한 식재료와 다양한 조리법이 조화를 이룬 메뉴를 제공, 장기간의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을 기회를 선사한다.단, 음료 및 프로모션 메뉴는 할인 항목에서 제외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 좌)더케이호텔서울/ 우)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합격만만 패키지` 및 `디너 할인` 프로모션


신라스테이는 오는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수능 후 논술시험, 면접 등으로 상경해야 하는 지방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만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대문·마포·울산에서 제공된다. 단,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고, 부모와 함께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또, 신라스테이 역삼, 동탄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11월 한 달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이 방문하면 수험생에게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합격만만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세금을 제외하고 신라스테이 울산은 주중, 주말 13만 7000원, 신라스테이 마포는 16만 4000원부터,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15만 4000원부터, 신라스테이 역삼은 16만 4000원부터이다. 단, 12월 24일부터 26일 및 31일은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리츠칼튼 서울, 런치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15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해 나흘간 옥산 뷔페와 더 가든 런치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시험 후 고생한 자녀를 격려하기 위해 외식을 계획 중인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해 옥산 뷔페 및 더 가든 런치 뷔페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더 가든 런치 뷔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일요일에는 선데이 브런치 뷔페가 진행된다. 옥산 뷔페는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 및 저녁에 운영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