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3색 매력?

입력 2015-11-16 11:23   수정 2016-04-21 16:36



“서울이 빠른 교통, 중소형 대단지, 교육특화까지 ~ 내 집 마련 수요자 총 집결!

반도건설이 김포한강 반도유보라 5차의 성공분양에 이어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으로 또 하나의 신도시 성공분양 신화를 썼다.

이번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모델하우스를 찾은 고객들은 가을 단풍 분위기에 젖어들듯 반도유보라의 교통, 교육, 중소형 대단지 프리미엄 등 3색 매력에 반한 듯 하다. 특히 다산신도시 최초로 공급되는 단지 내 별동학습관과 함께 반도건설만의 다양한 평면 특화설계가 적용되었다. 수납공간 강화, 팬트리공간, 안방서재(84㎡타입) 등 아이와 엄마, 아빠가 각각 활용 가능한 특화공간이 조성돼 높은 관심이 이어졌고 다산신도시가 서울과 가깝다 보니 견본주택 방문객 중에는 서울에 직장을 두고 출퇴근하는 인근 직장인들도 눈에 많이 띄었다.

“다산신도시가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고, 집값도 서울 전세값 보다 저렴하다고 해서 이참에 내 집 마련을 해볼까 해서 방문했다. 직접 와보니, 분양가도 저렴한데 별동학습관이나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조경도 잘 되어있고 특히 드레스룸이나 서재 등 가족 특성에 맞게 설계된 공간들이 활용도가 상당히 높을거 같아요”(강동구 거주 서모씨/36세)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은 전 세대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2·84㎡이하 중소형 평형이며 총 1,085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2022년 개통 예정인 8호선 연장선 다산역(가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8호선 연장선 다산역(가칭) 개통과 43번국도~강동대교 이용 시 잠실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할 전망이며 인접한 중앙선 도농역을 이용해 서울시청역까지 40분 내외에 도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가까워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는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100% 4Bay 4Room 판상형구조의 일조권과 조망권이 우수한 공원같은 아파트로 설계되어 눈길을 끈다. 주차장은 전부 지하로 배치해‘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되며 지하에는 20cm 더 넓은 광폭 주차장(일부)을 꾸며 여성고객 및 초보운전자들의 주차편익까지 배려했다.

상품은 82·84㎡ 중소형 임에도 불구하고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거실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해 최대 7.7m 광폭 거실로 활용가능 Walk-in 드레스룸 등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특히 이번 견본주택에서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것은 84㎡타입에 제공되는 서재공간이었는데, 남성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았다. 서재공간은 보통 드레스룸으로 꾸며지는 안방 공간 일부를 창이 있는 서재특화 공간으로 제공한 것이다.

“요즘 쭉 이사갈만한 중소형 새 아파트를 찾고 있는데, 예전부터 봐오던 다산신도시가 분양을 시작하더라구요. 특히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은 중소형대단지에 분양가도 저렴해서 주의 깊게 보고 있어요. 또 저는 유닛만큼이나 단지 구성을 신경 써서 보는 편인데, 모형을 보니까 동간거리도 정말 넓고 주차장 시설도 쾌적하고 공원형 아파트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구리시 거주 이모씨/44세)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지금동 47-8(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