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기업용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소프트(사장 장인수)는 오는 18일 티맥스타워에서 DBA(Database Administrator)들을 위한 기술세미나 ‘TEAM DBT(Database Technician) 2015’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티맥스소프트는 자사의 DBMS 제품 ‘티베로 6’의 신기능 공개를 비롯하여 고객사 운영사례 발표 및 티베로 토론회를 열어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최근 ‘티베로’가 외산 DBMS를 밀어내고 국내외 공공·금융기관을 중심으로 도입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티베로가 도입 및 운영되고 있는 사례를 공유하고, ‘티베로’에 대한 기술 및 운영적 측면의 다양한 의견들을 함께 토론하는 오픈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 장인수 사장은 “이번 행사는 DBA를 위한 편의성이 증대된 ‘티베로 6’를 선보이고 실제 사용자인 DBA들에게 제품과 관련된 모든 요구사항을 수용하는 자리”라며, “티베로를 비롯한 DBMS 환경에 대한 다양하고 자유로운 의견 교류를 통해 보다 실무 중심의 기술 세미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TEAM DBT 2015’의 참가를 원하면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http://kr.tmaxsoft.com)에서 사전등록 후 참석이 가능하다.
벤처스탁팀(wow4989@wowtv.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