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동우 기자]터치인솔이 CC 모이스처 베일 쿠션 컴팩트 SPF50 PA+++를 리뉴얼 출시합니다. CC 모이스처 베일 쿠션 컴팩트SPF50 PA+++는 다양한 피부 톤이 갖고 있는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주는 핑크 빛 제형의 멀티 컬러 쿠션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겨울 철 눈부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내추럴 허브 성분이 겨울 철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며 천연 보습 인자 함유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톤 개선 및 미백 효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하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라우쉬가 국내에 공식으로 론칭합니다. 라우쉬는 당해 세계 최초의 헤어 토닉을 개발하고 1900년 유럽 최초의 액체 샴푸를 개발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라우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스위스 현지 농장주들과의 계약 재배를 통해 최상급 허브를 생산하고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친 허브만을 원료로 사용한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외부 생산이 아닌 라우쉬 인하우스 연구진에 의해 개발, 생산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생산과정을 통해 얻은 제품의 신뢰성과 우수성으로 12년 연속 독일의 헤어 케어 부문, 베스트 약국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특히 라우쉬는 개인별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가 러빙 데이즈 퍼퓸드디 퓨저와 캔들을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러빙데이즈세트를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러빙데이즈 퍼퓸드디퓨저와 캔들은 침실, 욕실, 서재 등을 익숙하고 일상적인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향으로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러빙데이즈퍼퓸드 캔들은 소이 왁스와 향료만으로 처방된 안전한 향초로 더욱 깊고 풍부한 향을 표현해주며 코튼 심지를 사용하여 연소 시 그을음을 최소화 했다고 합니다.

비오템이 맞춤 오일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맞춤 오일 컬렉션은 리퀴드 글로우 만능 오일과 세럼 속 탱탱 오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리퀴드 글로우 만능 오일은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성분과 8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이 블렌딩된 오일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 건강한 속 광채를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세럼 속 탱탱 오일은 세럼과 오일을 하나로 더해 세럼의 영양과 부드러운 발림성에 오일의 피부 코팅 효과와 투명한 윤기,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3단 텍스처로 끈적임 없는 젤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세럼으로 변하고, 다시 오일의 형태로 바뀌면서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한 윤기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불가리 향수가 옴니아 파라이바와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스 무비 나잇을 개최했습니다. 메가박스 부티크M 코엑스점에서 개최한 레이디스 무비 나잇은 여성을 완성하는 것, 향기라는 컨셉트로 리셉션 파티와 불가리 향수의 대표 여성 라인인 옴니아 컬렉션을 만나는 시간, 퍼퓸 클래스, 영화 관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마련됐다고 합니다. 옴니아 파라이바는 네온 블루 컬러의 파라이바 토르말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고 하늘과 바다 그리고 자연이 훌륭하게 어우러짐을 설명한다고 전했습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