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중 가장 건조한 겨울철피부관리, 탄력과 주름개선에는 써마지CPT 고려해야

입력 2015-11-19 15:38  



피부관리는 사계절 중요하지만 특히 건조함이 최고 극성을 부리는 겨울철피부관리는 훨씬 더 신경써야 한다. 겨울철피부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실외도 건조하지만 실내 역시 각종 난방기구로 인해 건조함이 실외보다 심하기 때문이다. 건조한 환경은 습기의 증발을 빨라지게 해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간다. 피부가 수분을 뺏기면 거칠어질 수 밖에 없고 결국 주름이 생기기 쉽다. 주름은 곧 피부노화와 마찬가지다. 이른바 동안피부란 피부가 충분히 습기를 가지고 있어 주름을 예방하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미 피부가 탄력을 잃어가고 있고 처져 있는 경우에는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을 위한 다양한 리프팅 시술을 고려하는 것도 방법이다.

최근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등 동안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대안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 `써마지CPT`다. 피부과 클리닉인 청담동안의원 주동준 원장은 "기존 써마지 시술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써마지 CPT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전달해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하게 하는 원리의 시술로 이른바 동안피부를 만드는 가장 핫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더욱이 써마지CPT는 이미 미국 FDA에서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 받은 주름 치료 레이저 시술로 얼굴 전체의 탄력 증진은 물론, 표정 변화나 과도한 사용으로 생긴 눈가 및 입가의 잔주름 개선을 비롯해 기본적인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레이저 시술이다.

시술시간도 빠르고 시술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는 직장여성들도 적지 않다. 특히 학생들도 겨울철피부관리를 위해 방학중에 많이 시술받는 상황이다.

그러나 써마지CPT에서 중요한 것은 정품팁을 사용하는 것이다. 시술비용을 낮추기 위해 일부에서는 정품팁이 아닌 재생팁이나 식약청의 인정을 받지 못한 병행 수입팁 등 사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써마지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정품팁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충분한 효과를 보장하기 어렵고, 시술 후 얼굴 볼륨감소, 화상, 색소침착의 부작용 우려마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원장은 이어 "써마지 CPT 시술에서 또한 중요한 것은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시술 받는 것"이라며 "반드시 시술전에는 반드시 정품팁 사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청담동안클리닉에서는 써마지시술시 써마지정품팁 인증서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