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클렌저' 이브니스 딥 크림 클랜저, 23일 홈엔쇼핑 론칭

입력 2015-11-19 18:00   수정 2015-11-20 09:26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최강희를 모델로 하는 ‘이브니스 딥 크림 클렌저’ 제품이 오는 11월 23일 홈앤쇼핑(www.hnsmall.com )을 통해 론칭한다.

화장은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은 이제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

얼굴에 남은 화장품의 잔여물과 공기중의 미세먼지, 노폐물 등이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은 물론이고 피부건강을 해치기 때문이다. 이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리오엘리(www.lioele.com)는 강력한 세정력이지만 거품이 나지 않는 저 자극의 약산성 클렌저 제품인 ‘ 이브니스 딥 크림 클렌저’를 출시하였다.

이브니스 딥 크림 클렌저 제품은 흘러내지 않는 크림 타입의 클렌저 제품으로 롤링 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녹이면서 동시에 캡슐이 깨지면서 컬러가 변하고, 클렌징 최적화 성분인 블랙클린컴플렉스 성분으로 1차 클렌징 만으로도 완벽한 클렌징 해주는 신개념 클렌저 제품이다.

거품이 많이 나는 클렌저의 경우 높은 알칼리성으로 피부 산성벽막을 중성화 시켜 피부장벽을 약화시키고 지루성 피부염 원인이 될 수 있는 반면, 이브니스 딥 크림 클렌저 제품은 강력한 세정력이 있지만, 거품이 나지 않는 저 자극 약산성(PH 4.5-6.5) 클렌저 제품으로 피부의 유해한 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흘러내리지 않는 크림타입 제형으로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모공 속 깊이까지의 노페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데 도움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이 들어가는 보습 성분이 80% 이상, 천연유래성분이 6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이브니스 딥 크림 클렌저 제품은 여느 클렌저 제품과는 다른 또 다른 차별 점이 있다.

블랙사파이어, 흑진주, 블랙토르말린, 블랙문스톤,투휘석 5가지 보석이 들어간 블랙 쥬얼리 콤플렉스 성분이 세안 후에 더욱 더 빛나고 환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리오엘리 관계자는 전했다.

일명 ‘ 최강희의 블랙홀 클렌저’로 불리는 이브니스 딥 크림 클렌저 제품은 <<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제품 세정에 도움/ 모공, 블랙헤드, 각질, 피지, 더스트 세정에 도움 / 즉각적 피부 보습효과 / 즉각적 브라이트닝 효과 / 저 자극 테스트 완료 >> 11가지의 실제 임상 실험 결과를 얻었다.

찬바람이 불고 쉽게 건조해지는 계절, 최강희의 블랙홀 클렌저 제품으로 여배우 최강희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물찬 피부로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