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1-26 17:40  


[최지영 기자] 폴스부띠끄가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27일 단 하루 30~8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폴스부띠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26일 오후 10시부터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렉스다이아몬드가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위한 로맨티시즘 로즈골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로맨티시즘 로즈골드는 겨울과 연말의 로맨틱한 감성에 잘 어울리는 14, 18K 로즈골드로 제작된 다이아 링 시리즈라고 하네요. 은은한 로즈골드 컬러와 화사한 화이트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달콤한 ‘S’ 프로포즈링이라고 합니다. 밴드와 연이어진 하트 라인 실루엣과 4발 프롱에 세팅 된 다이아몬드, 그리고 프롱 옆 멜리 다이아 포인트가 더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ABC마트가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총결산 세일’ 행사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행사 기간 동안 운동화부터 여성화, 아동화, 겨울부츠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 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뮤가 오프라윈프리의 ‘The Oprah`sThings 2015 List’에 선정돼 화제입니다. 2000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따서 발행을 시작한 ‘오프라 매거진(O, The Oprah Magazine)’은 현재 24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자랑하며 영향력 있는 매거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해마다 12월호에서는 그 해 화제가 된 각 분야의 아이템 중 오프라윈프리가 선택한 ‘The Oprah’s Favorite Things‘를 소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프라윈프리는 이뮤의 대표적인 캐릭터 라인인 유니콘과 상어, 베어 부츠 등을 소개하며 “포근한 호주산 메리노 울에 익살스러운 동물 캐릭터의 아플리케가 돋보이는 키즈 부츠로 아이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나의 귀여운 조카 차이벨라를 위해 이뮤의 브라운 베어 부츠를 선택하려 한다”며 추천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폴앤앨리스의 세컨 라벨 피앤에이 바이 폴앤앨리스가 윈터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우터 컬렉션은 안감으로 보아털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워싱데님을 사용한 쉐르파 재킷은 드롭숄더의 박시한 스타일로 둥근 밑단의 지그재그 스티치가 빈티지하며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광택감이 살짝 도는 인조가죽을 사용한 무스탕은 케이프, 숄카라, 하프 기장의 3가지 디자인과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의 다양한 컬러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조셉앤스테이시가 27일 쇼핑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네임텍 이니셜 각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 신세계백화점 파미에 스트리트 지하 1층에 위치한 조셉앤스테이시 매장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 고급 가죽 소재 네임 태그에 고객들의 이니셜을 새겨준다고 합니다. 특히 인터넷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후 방문을 할 경우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로사케이가 FW 시즌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퍼 핸들인 레인보우 머프를 출시했습니다. 레인보우 머프는 라지, 스몰 두 가지 사이즈로 핸드백 핸들, 스트랩이나 체인 등에도 부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하네요. 가방뿐만 아니라 손목, 발목, 목, 헤어 등 신체에도 착용 가능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페이크 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파우더 핑크, 그레이스 그레이, 블러쉬 핑크, 엠파이어 블루, 아쿠아 틸, 플라운더, 플라운더 브라운 등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