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 토익시험 종료 후 정답을 빠르게 확인 하고 싶다면 해커스토익!

입력 2015-11-29 13:35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11월 29일 토익시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 종료 후 정답이 빠르게 올라오는 것으로 토익 수험생 사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실시간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시험 전에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파트별 특강과 토익 분석 자료집으로 자신의 약점과 부족한 점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적중 예상특강을 들으면서 시험에 나올 적중률 높은 문제를 풀며 실전감각을 익히고, 점수 상승 비법 및 꼭 알아야 하는 이론 등을 학습해 시험 당일 점수 상승의 기회를 엿볼 수 있다.

시험이 끝나면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음성총평으로 당일 시험의 난이도와 논란문제를 알아볼 수 있다. 이후 토익시험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텍스트ㆍ영상 총평을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토익정답과 총평 업로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인강 30% 수강권`을 증정한다.

토익시험 당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해커스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이 중 1등 상품이 `토스/오픽 프리패스 무료 수강권(3명)`인 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11월 29일 토익시험일에 토익 총평을 진행할 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삼립 단팥 호빵(100명)`을 제공한다. 총평을 진행할 강사는 토익시험 당일 공개될 예정으로, 응시자들은 이벤트에 미리 참여하고 본인의 예측이 실제로 일치하는지 확인해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토익 자유게시판은 토익시험 전 마무리 공부법과 토익 관련 글을 공유하고, 시험 직후에는 난이도를 비롯해 토익에 관한 모든 것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토익 자유게시판에 게시글 1개만 작성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11.29 토익 기출 100단어집(비매품)`을 증정하고, 게시글 2개 작성 시에는 11월 29일 토익시험 파트별 난이도 분석과 다음 토익시험을 위한 실전 대비 문제를 수록한 `해커스 토익스타일(비매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토익 유형 변경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해커스토익에서는 신토익의 변경된 유형 설명과 샘플문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승태/김동영/표희정 등 해커스를 대표하는 스타강사의 신토익 비법 전략 강의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신토익 시행 전 빠르게 토익을 끝내거나 신토익 유형을 알아보려는 수험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