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호반건설,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11-30 10:03  


<리포터> 양한나
"안녕하세요, 실속 있는 분양소식과 함께 하는 분양 클로즈-UP입니다.
KTX 지제역 개통과 대규모 삼성 생산라인 입주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보유하고 있는 평택은 2020년까지 인구 또한 2배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곳은 현재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도시 평택입니다.
그 중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남부도심권역에 위치한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인데요.
소사벌지구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메리트는 물론 호반건설의 명품 라이프까지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의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소사벌지구 B11블록에 지상 25층, 8개동, 총 737가구, 84㎡ 단일면적으로 조성되는데요.
조망과 프라이버시를 위해 정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동간 거리도 넓혔습니다.
단지 남쪽은 단독주택용지로 바로 앞에 들어설 근린공원 조망도 가능한데요.
주거의 쾌적성을 위해 지상주차장을 없애고, 녹지율과 단지 중앙부 통경축도 넉넉하게 확보했습니다.
<인터뷰> 황철수 평택 소사벌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관계자
"평택 호반베르디움은 소사벌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은 입지입니다.
단지 주변으로 초등학교 부지가 예정이 되어 있고, 중심상업시설과 배다리 저수지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소사벌지구 핵심입지에서 누리는 첫 번째 프리미엄은 교통으로 단지 앞 BRT 정류장을 이용하면 KTX 지제역이 더 가까워집니다.
또 단지와 맞닿은 곳에 학교 용지가 마련돼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합니다.
단지 남측에는 중심상업지구와 유통 용지가 조성될 예정이고, 대형마트와 평택시청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는데요.
배다리생태공원이 보이는 조망도 환상적입니다.
<리포터> 양한나
"전체 737가구가 전용 84㎡로만 구성돼 있는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은 전 타입에 4Bay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 극대화를 실현했다고 합니다.
수요자들의 눈길, 발길 모두 사로잡는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의 자세한 내부모습, 함께 만나보시죠."
# 84㎡A
평택 소사벌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방 3개와 거실을 전면에 배치한 4베이 설계를 전 세대에 적용해 공간 활용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더 넓은 거실과 주방의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주방은 일자형으로 배치했는데요.
주부 동선을 간소화 시켜줄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과 식료품 등 대형 수납고로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팬트리 공간이 제공됩니다.
주방 싱크대 수도는 터치식 절수 시스템으로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우물형 천정으로 개방감까지 높였습니다.
가장 많은 589가구가 배정되는 84A타입.
환하고 넓은 안방에 마련된 파우더룸은 터치 하나로 섬세하게 조명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고요.
안방에서 보이는 드레스룸은 채광과 환기를 위해 창문을 달았습니다.
욕실에는 간편한 수납도구는 물론 칫솔 살균기까지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 가변형 벽체를 채택해 다양한 평면 구성이 가능한데요.
거실과 작은방을 넓히거나 방을 4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자녀방은 발코니 확장을 선택할 경우 붙박이장을 기본 제공하고 있어 탁월한 수납기능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습니다.
# 84㎡B
84㎡B타입 역시 탁 트인 공간감이 돋보이는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데요.
주부 편의를 고려한 ‘ㄷ’자형 주방 설계로 세심함이 돋보이는 평택 소사벌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모든 유닛에 동일하게 선택형 벽체와 팬트리 무상설치 옵션이 있고, 타입별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구성해 실속과 주거가치 모두 만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인터뷰> 황철수 평택 소사벌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관계자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춘 터치식 저수시스템 칫솔 살균기, 욕실 수납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변형 벽체를 선택할 경우에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 구성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리포터> 양한나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 둘러보셨는데 어떠셨나요?
구도심과 신도심의 중간에 위치해 있어 기존의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리면서 신도시의 프리미엄 또한 기대가 가능한데요.
그래서 평택 지역주민들 뿐 아니라, 올해가 가기 전 내 집 마련을 계획하는 분들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분양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 나오시면 꼼꼼하게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이었습니다."
# 청약 일정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 청약 일정은 12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