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과학비즈니스벨트와 인접한 "금강 로하스 엘크루"아파트 인기!

입력 2015-12-01 12:30  



충청권의 화제가 되고 있는 대전 국제과학 비즈니스벨트 개발사업은 초대형 국책사업으로 2021년까지 최대 5조 6천억 원의 국비를 투입하여 세계수준의 기초과학 연구환경 조성과 과학 기반의 산업 육성을 목표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에 대전, 세종시 및 신탄진과 같은 인접지역 경제에 막대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 대전 대덕구와 세종시간에 BRT(간선 급행 버스 체계) 도로가 올해 말 완전 개통예정이라 그 가치는 계속 오를 것 이라고 전문가들은 판단하고 있다.

여기에 국토교통부가 서울과 세종을 연결하는 129Km(6차로) 고속도로 건설사업 추진과 함께 내년 말 착공 예정이라고 발표하면서 2경부고속도로의 새로운 황금 축으로 대전광역시와 세종시가 부상하고 있다. 이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평일 기준 2시간가량 걸리는 서울~세종 구간을 74분이면 갈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세종시와 10여분거리에 있고 대전과학벨트 개발사업의 최대 수혜지인 대덕구 신탄진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중,소형 아파트를 청약통장 필요 없는 선착순분양 중에 있어 화제다.

이 아파트는 1차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3.3㎡당 600만원~7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분양조건으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탄진 금강 로하스 엘크루` 가 위치하는 주변으로는 이미 2300여 세대 규모의 신탄진 금강 엑슬루타워가 입주를 완료한 상태이며 주변으로 `신탄진 서희스타힐스`, 남한제지부지의 개발도 예정되어 있어 향후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이 일대는 6000여 세대에 이르는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편, `금강로하스엘크루` 는 이중에서도 최적의 입지라는 평이다. 단지 북측으로 금강조망이 가능하며, 단지와 인접한 곳에는 로하스 산호빛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이 공원에는 수영장 및 음악분수 등 대전 내에서도 유명한 공원이다. 금강을 따라 조성된 `해피로드`는 자전거길, 산책로, 에코공원, 수상스포츠센터 등 건강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첨단교육시설과 녹색건축인증 환경을 갖춘 새여울초가 있으며, 도보거리에 신탄진초, 신탄진중, 이문고 등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 또한 장점이다.

주변 개발계획에 최대 수혜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탄진 엘크루 아파트는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빠르고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대표전화는 1599-6844 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