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12-03 18:01   수정 2015-12-04 14:18


[이예은 기자]이태리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이하 페로니)가 페로니X로드앤테일러 콜래보레이션 턱시도를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로니는 다가오는 연말 파티를 맞아 남성 턱시도 브랜드 로드앤테일러와 손을 잡고 이탈리아 특유의 세련된 감성이 느껴지는 리미티드 턱시도를 선보였습니다. 이 턱시도는 로드앤테일러 대표이자 디자이너 김민정씨가 직접 제작한 수제 제품으로 컬러, 디자인, 패턴 하나까지 페로니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철학을 담은 감각적인 턱시도라고 합니다. 해당 턱시도는 지난 27일 그레뱅 뮤지엄에서 열린 페로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국내 1세대 패션 블로거 유진이 소개하고 전 페로니 홍보대사이자 방송인 알베르토 루씨나가 직접 착용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2일부터 10일가지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해당 턱시도를 증정하며, 턱시도 외에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악세서리 스피도미터 팔찌, E.마리넬라 넥타이 등 등수에 따라 연말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추가 증정할 예정입니다.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16 수능 만점자를 13명 배출했다고 합니다. 대성마이맥은 2014, 2015 수능에서 만점자를 각각 17명씩 배출한 데 이어 2016 수능에서도 만점자 16명 중 13명을 배출함으로써 상위권 학생들이 가장 많이 수강하는 인터넷 강의임을 입증했습니다. 디지털대성은 "대성마이맥의 13명 만점자 중 12명은 단순한 사이트 회원이 아닌 실제 대성마이맥 강좌 수강생이라는 점에 의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2016 수능 만점자들은 주로 박광일(국어), 한석원(수학), 이창무(수학), 이명학(영어), 정훈구(화학), 한종철(생명과학)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5월 대성마이맥은 한국리서치를 통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2015 신입생 3,017명을 대상으로 유료 인강 활용도를 조사한 바 있는데, 과반수가 넘는 1,629명이 대성마이맥 선생님의 강의로 공부했으며, 그중 성적향상이 됐다는 응답자가 90.3%, 후배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응답자가 90.0%에 이르는 등 상위권 학생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아왔다고 합니다.

국내 1위 얼굴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파이브지티가 GS건설 ‘포항자이’에 3세대 일체형 얼굴인식 유페이스키(Ufaceky, 모델명: GTFR-6000H)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2일 선보일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6번지에 위치한 GS건설 포항자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파이브지티의 얼굴인식 유페이스키를 직접 체험 가능합니다. 2018년 8월 준공예정인 GS건설 ‘포항자이’는 지하2층~지상 34층 전용 72~135㎡, 총 1,567가구 규모로 구성됩니다. 파이브지티 얼굴인식 유페이스키는 비밀번호, 열쇠, 카드, 지문 등이 필요 없이 얼굴만 인식하면 1초 이내에 문이 열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사용자의 얼굴에서 약 4만개의 특징점을 포착해 얼굴을 인식하기 때문에 쌍둥이도 구분할 수 있으며,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두운 환경에도 얼굴을 인식하고 문을 열어준다고 합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