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지영 기자] 리사코쥬얼리가 별자리이니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별자리이니셜 컬렉션은 100%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객들의 개인 이니셜과 탄생일의 별자리를 결합한 스페셜한 주얼리 라인이라고 하네요. 소재로는 동양인의 피부색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골드를 기본으로 하며, 각 별자리의 포인트 부분인 별 모양은 청다이아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에스콰이어가 3일 창간 20주년을 맞이해 디올 옴므와 함께 에스콰이어 20주년 기념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파티에는 이동욱, 윤계상, 이동건, 이상윤, 박형식, 택연, 이홍기, 도상우, 송재림, 권율 등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더불어 김영, 손민호, 한승수 등 남자 모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합니다. 청담동 소재의 하우스 오브 디올 내 디올 옴므 매장에서 진행된 창간 20주년 파티에서는 에스콰이어의 20년간의 행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념 전시가 이목을 끌었다고 하네요.

ABC마트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ABC마트 이태원점을 새롭게 단장하고 그랜드 오픈합니다. ABC마트 이태원점은 다양한 외국인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매장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 특히 빅 사이즈 신발을 대량 입고해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픈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7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버버리가 2016 봄/여름 시즌 프리컬렉션 의상과 여성, 남성 룩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프리컬렉션은 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기 전, 메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미리 보여 주는 컬렉션입니다. 이번 2016 봄/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텍스처와 패브릭, 실루엣과 멋스러운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매 시즌 새로운 텍스처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트렌치코트와 카반, 크롭트 재킷, 시프트 드레스와 A라인 스커트 그리고 이브닝 가운과 같은 페미닌한 실루엣이 주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룩에 적용된 화이트/블랙, 누드/허니, 골드와 애플 그림, 슈가핑크와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는 봄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감이 사용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판도라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이야기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디자인에 반짝이는 큐빅 지르코니아를 촘촘하게 파베 세팅해 축복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판도라만의 감성으로 사랑스럽게 표현했다고 하네요.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이 담긴 산타와 루돌프 참, 반짝이는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선물 박스 참, 그리고 크리스마스 모자를 쓴 사랑스러운 강아지 참 등이 포함됐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 론칭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스페셜 가격으로 선보이는 주얼리 세트도 같이 선보인다고 하네요. 델리케이트 보우 세트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주 아이템이 큐빅 지르코니아로 촘촘히 세팅된 실버리본과 매치된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세트 상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뉴발란스가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와 함께한 뉴발란스 카메라맨 다운 재킷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닉우스터는 이번 화보 속에서 뉴발란스의 카메라맨 다운과 무톤 재킷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합니다. 닉우스터가 착용한 뉴발란스 카메라맨 다운은 도심의 추위 속에서 촬영을 하는 카메라맨의 재킷을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다운 재킷 시리즈라고 하네요.

사바티에는 2015 FW 컬렉션으로 개성 있는 모피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하얀 겨울을 연상시키는 리버서블 무톤 코트는 가죽에 양털 안감으로 장식한 무톤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크랙 프린트가 돋보이는 가죽 소재와 퓨어한 느낌의 양털 소재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12월 겨울 시즌을 맞이해 보디라인을 살려줄 페이즐리 쟈카드 이너웨어를 출시합니다. 페이즐리 쟈카드 브라 세트는 우아한 페이즐리 패턴의 유럽수입 쟈카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브라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깊은 컬러감과 25MM 아웃밴드를 매칭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고 합니다. 함께 세트로 구성된 햄 팬티는 앞판의 쟈카드 원단과 달리 뒤판은 햄 원단을 사용해 피팅 시 힙 라인을 매끄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신경 썼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