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12-08 15:57   수정 2015-12-08 17:57


[이예은 기자]스마트학생복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에프앤디`가 우수한 원단과 품질, 차별화된 디자인 등을 바탕으로 유치원복 시장에 진출합니다. 브랜드는 `리틀스마트(Little SMART)`로 정해졌습니다. 스마트학생복이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원단에 대한 자부심`이 고스란히 녹아있으며, 아이들 피부에 직접 닿는 소재인만큼 자극이 적으면서 내구성, 활동성 및 실용성 등을 모두 고려했다고 합니다. 셔츠와 블라우스의 단추와 단춧구멍의 색을 똑같이 만든 `스스로 단추`를 적용해 아이들이 어긋남 없이 재미있게 단추를 채울 수 있으며 인지력과 컬러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재귀반사 소재, 형광 와펜 등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옵션들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 적용할 수 있는 `맞춤 옵션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기능적이고 안전한 유치원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라고 합니다. 정복 2개 라인과 생활복 등 총 3종으로 구분됩니다.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가 ‘2016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대입 일정에 맞춰 상시 업데이트해 제공합니다. 24일부터 시작되는 정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수능점수 활용지표, 영역별 반영비율, 변환표준점수 등이 대학별로 상이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수능은 탐구영역 선택 과목에 따라 표준점수, 백분위 등이 크게 차이가 나므로 그 어느 때보다 정확한 합격예측을 통한 면밀한 지원전략 수립이 중요하다는 것이 대성학원 측의 설명입니다. ‘2016 정시 합격예측’은 지난 2일 발표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실채점 결과를 반영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대성마이맥은 주요 대학에서 2일 발표 후 탐구영역 과목별 난이도 차이에 따른 유불리를 보정하기 위해 자체환산표를 공지하는 내용을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구세군 자선냄비 기부 현장에 찾아가 피자 파티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2009년부터 매년 구세군 자선냄비본부와 함께 나눔 활동을 진행 중인 도미노피자는 12월 한 달 동안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도미노 파티카를 지원하고 봉사자 및 시민들에게 피자를 나누며 기부 문화 확산 및 정착에 앞장섭니다. 1일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을 시작으로 도미노 파티카는 11일 명동입구 스페셜 자선냄비 현장, 24일 아름다운 나눔 행사장 등을 차례로 방문해 즉석에서 갓 구운 따뜻한 피자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연말 잦은 술자리로 지친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해 12월 한 달간 `송년회 숙취해소 멤버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송년회 모임과 그 구성원의 이름, 숙취해소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당첨자는 1월 7일 발표하며, 정성스러운 댓글 중 5개 모임을 추첨해 각 모임당 최대 6명까지 리튠의 간 건강 제품인 `리튠 프로-리버`(1개월)를 증정합니다. `리튠 프로-리버`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에 좋은 기능성 소재로 인정받은 밀크씨슬 추출물을 1일 권장량인 260mg(실리마린 130mg)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신송식품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페이스북에 이어 블로그에서도 ‘꼬리물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꼬리물기’ 블로그 이벤트는 신송식품 이벤트에 당첨되어 푸드박스를 받아본 경험이 있는 당첨자가 주최가 되는 이벤트로, 기존 당첨자가 본인의 블로그에 신송식품 푸드박스를 인증하게 될 경우, 본인뿐만 아니라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는 이웃 2명에게도 푸드박스를 증정합니다. 한 명이 포스팅을 올릴 경우 총 3명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형식입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신송식품의 저염라인 고추장, 된장, 쌈장, 간장 등과 요리가 맛있는 이유, 즉석국 3종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 할 예정이며, 공개 되지 않은 베네핏 제품까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 되며, 당첨자는 18일에 신송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공개됩니다.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베이비리그’와 ‘잉글리C’가 ‘제3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여합니다. 현장에서 베이비리그(오렌지+그린)와 싱어롱 혹은 규리앤프렌즈를 함께 구매할 경우 영어 교육 필수품인 휴대용 인비오 DVD 플레이어(153,000원 상당)를 증정하며, 부스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베이비리그와 규리앤프렌즈를 포함한 스토리북 베스트 4종 패키지, 규리앤프렌즈 아트컬러링북, 베리굿 숄더백 등으로 구성된 ‘베리굿 패키지’를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추가 선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시장에 예고 없이 등장하는 캐릭터 규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튼튼영어 해시태그(#튼튼영어)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규리 가면 4종 세트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규리를 찾아라`등 즐거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 잉글리C는 상담자 전원에게 송북, 챈트북, CD로 구성된 ‘뮤직펀 맛보기팩’과 스토리북, 워크북, DVD로 구성된 ‘잉글리C 1단계 맛보기팩’ 그리고 ‘율동 DVD’를 모두 제공합니다. 상담을 진행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만들기 활동자료, 규리앤프렌즈 아트컬러링북 등도 추가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번 유교전은 10일부터 4일간 코엑스 1층에서 진행됩니다.


엑스바디코리아의 신개념 운동기기 ‘Newave (뉴웨이브)’가 짧은시간에 큰효과를 얻을 수 있어 현대인에게 적합한 운동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유통, 판매를 맡고 있는 ‘엑스바디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새로운 운동시스템인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의 국내 선두 주자로 출시 6개월만에 50여개 유명 피트니스센터에 판매되었으며, 2015년 내 100여대가 판매 완료 되었다네요. EMS 트레이닝은 기계에서 나오는 저주파로 직접 근육에 자극을 주어 실제로 근육이 움직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운동법이라고 하네요.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