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한보배, 가수 지망생 변신…아역이미지 벗고 본격 성인연기 스타트

입력 2015-12-10 07:57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에서 가수의 꿈을 키우는 여대생 오정아 역으로 출연한 배우 한보배가 첫 방송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리멤버’에서 오정아(한보배)는 조깅복 차림으로 아버지와 함께 등장했다. 진우(유승호)의 이웃집에 살고 있는 오정아는 평범한 여대생으로 행복한 삶을 사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후, 오정아는 안실장(이시언)과 함께 별장으로 향한다. 오정아는 창문 밖 서재혁(전광렬)을 발견하고 아는 척을 하자, 안실장은 “저 사람 알아?”라면서 물어본다. 그러자 오정아는 “아버지 동네 친구 분이세요.”라며 대답을 하자, 안실장은 멀어지는 서재혁을 유심히 쳐다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실장은 오정아에게 노래 몇 곡만 부르고 나오면 된다면서 안내를 하고, 화려한 파티장을 보며 얼떨떨한 마음으로 오정아는 대기실로 향한다. 대기실에서 초라한 옷을 입고 있던 정아에게 옷을 갈아입으라 하자, 오정아는 “노래만 부르고 갈게요. 옷까지 갈아입는 건.. 좀 그래서.”라면서 거부를 하자, 안실장은 오늘 재벌3세에 앞으로 사회 지도층이 될 사람들이라면서 오늘 어느 장소에 왔는지 확인을 시켜준다.

이내 오정아는 “모르는 게 나을 뻔 했네요. 저.. 저 오늘은 그냥 가면 안돼요? 전 저번이랑 같은 알바인 줄 알았어요.”라며 그냥 가고 싶다고 하자, 안실장은 “오늘 잘만 하면 한 학기 등록금 정도는 받을 수 있는데도?”라면서 오정아에게 봉투를 쥐어주고 가방에 넣게 만들었다. 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오정아는 눈을 질끈 감고 어깨와 가슴라인이 드러나는 빨간색 드레스를 입고 붉은 립스틱으로 변신을 했다. 가수지망생으로 완벽 변신한 오정아는 팝송, 트로트를 부르며 간드러지는 모습에 재벌3세들을 매료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 후 오정아는 사체로 발견되며 충격을 줬으며 범인으로 서재혁이 지목되며 극의 전개를 고조시켰다.

첫 등장부터 임팩트 있는 열연을 펼친 오정아역의 한보배는 드라마 ‘리멤버’에 캐스팅된 후, 가수지망생 역을 소화하기 위해 노래연습까지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수수한 여대생에서 섹시한 가수 지망생으로 변신하며 발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보배는 ‘서촌 여대생 살인사건’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사건의 미스터리 열쇠를 쥐고 있어 앞으로 전개에 어떤 비밀이 숨겨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리멤버’는 절대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내용이 담긴 ‘휴먼 법정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