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과 소장가치 더한 ‘2015 리미티드 에디션’

입력 2015-12-10 16:33  

[최지영 기자] 뷰티 업계가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된 해에만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희소성이 높고, 특별한 패키지를 자랑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지갑을 열기에 충분하다.

▲ 올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한데모아

필로소피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여심을 자극할만한 감성적인 패키지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0종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오 드 퍼퓸은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기존 오드 뚜왈렛보다 더욱 오랫동안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반투명한 케이스와 글리터 장식을 통해 향수 보틀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했다. 마치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듯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향수와 샴푸, 샤워젤 앤 버블 배쓰, 휘프드 바디 크림 3종 세트도 준비했다.

스틸라는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패키지와 함께 베스트 아이템을 한데 모은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7가지를 출시했다. 브랜드 베스트 제품 4가지를 한 데 모은 세트부터 20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4가지의 블러시, 마스카라 세트와 12개의 아이섀도&립글레이즈, 마스카라 세트로 구성된 파티 메이크업 세트가 바로 그것. 더불어 휴대용 사이즈 립 컬렉션, 마스카라 세트 등 다양한 컬러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 화려함으로 무장한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은 이번 2015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위해 세계적인 뉴욕 팝아트의 전설인 피터막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터막스의 작품 `The Cosmic Runner`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크림, 토너, 바디 케어 제품이 그의 디자인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니어처 기프트 세트 등도 함께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어반디케이는 미국 팝 가수 그웬스테파니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그웬스테파니 아이섀도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총 15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 뉴트럴 컬러부터 깊이감 있는 브라운 컬러, 펑키한 핑크&블루 컬러까지 모두 들어있다. 다양한 컬러로 어떤 색 조합이든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 리미티드 에디션을 사면 특별한 선물이 따라온다?

아리따움의 모디 소니엔젤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피규어 캐릭터 소니엔젤 4종과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담은 모디 네일 4종을 함께 구성 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인 핑크와 민트,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소니 엔젤의 귀엽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은 글리터, 펄 2종과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컬러 2종을 넣어 여성들이 네일 컬러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