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2-15 18:31  



[류동우 기자]바닐라코가 홀리데이 인 서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최고의 데이트 스팟인 남산에서 펼쳐지는 데이트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 메이크업과 네일에 포인트 컬러를 둔 로맨틱 데이트와 립컬러와 치크 메이크업에 포인트 컬러를 둔 프렌치 키스의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각 라인은 홀리데이 인 서울 아이섀도 팔레트, 홀리데이 인 서울 베이크드 싱글 블러셔, 홀리데이 인 서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홀리데이 인 서울 투모로우 트윈 네일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패키지 디자인에도 로맨틱하게 빛나는 남산의 야경을 담아 서울의 연말 분위기를 한껏 담아 낸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해피 윈터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4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5일부터 텀블러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스킨푸드 해피 윈터 텀블러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딥 레드 컬러에 산타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화이트 컬러로 새겨 넣어, 겨울과 어울리는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이라고 합니다.



제이원이 제이원 하나크림을 출시합니다. 제이원 하나크림은 힘없이 처진 피부를 단단하게 다져주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플러린,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지모추출물을 비롯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이 캡슐 안에 가득 농축되고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매일 신선하게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멜팅감과 탄력감이 눈가, 팔자, 목, 미간 등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빠르게 흡수되어 주름을 개선해주고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깊을 보습을 전해주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렌즈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프렌즈 핸드크림은 2012년 처음 출시된 한정판 제품으로 네이처숲에 사는 다람쥐를 콘셉트로 용기 디자인부터 제품명, 성분에 이르기까지 캐릭터별 스토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화장품 업계 최초로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패키지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인정을 받은 앙증맞은 디자인의 용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핸드크림 용기 위에 있는 새싹은 핸드폰 이어캡으로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려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