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취항저격’ 선물

입력 2015-12-17 12:12  

[최지영 기자] 얼마 남지 않은 2015년, 한 해 동안 고마웠던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손길이 분주해진다. 다사다난했던 2015년을 마감하는 만큼 이번 연말에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조금은 특별한 선물을 해 보는 건 어떨까.
▲ 12월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요즘과 같은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매년 많은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크리스마스나 연말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해 스페셜 패키지와 구성품으로 출시되는 만큼 그 의미가 더욱 배가 되며,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품이라 소장가치 또한 높다.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피부를 닮은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 베리떼가 연말연시를 맞아 뉴욕에서 활동 중인 황은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세련되게 재해석했다. 인텐스 크림의 진한 보습을 상징하는 딥블루 컬러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도트 디자인 단상자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양끝을 잡고 펼치면 마법토끼의 얼굴이 나타나는 독특한 모양의 래빗 입체 메모지도 함께 증정해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은 대표 디바이스인 진동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화이트 브러시, 바디 브러시 그리고 골드 마사저 총 3가지 어플리케이터와 무선충전기가 구성되어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 출시되는 골드 마사저는 피부에 닿는 부분이 금으로 코팅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브러시는 기존 브러시보다 더 얇고 가늘게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바디 브러시는 팔꿈치, 발꿈치, 무릎 등 평소에 관리가 쉽지 않았던 부위의 각질케어를 돕는다.
▲ 각종 연말 모임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선물

매년 이맘때가 되면 송년회, 회식 등 각종 모임으로 인해 몸은 물론 피부까지 쉽게 지치기 마련이다. 특히 피부는 하루만 과음하고 수면이 부족해도 건조해지고 뾰루지가 나는 등 민감하게 반응한다.
베리떼 모이스처 이펙트 2종은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가 피부를 정화한 후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땅 속의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별칭까지 가지고 있는 진귀한 블랙 트러플이 피부를 정화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며, 항산화 안티에이징 기능을 선사한다. 또한 미라클 히알루론산™과 30종 이상의 천연보습인자(NMF)가 수분 가득한 다이아몬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앰플이다. 강력한 보습성분, 해양심층수 포뮬러™가 건조를 유발하는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 강화시킨다. 피부 겉에서부터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체액의 미네랄 조성비와 유사한 다양한 필수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하루 종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킨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