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성치킨, 무상 인테리어 시공이벤트 등 파격 프랜차이즈 창업지원 '눈길'

입력 2015-12-18 16:43  


최근 청년 실업률이 높아져감에 따라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치킨은 국민적 인기가 높아 계절과 상관없이 꾸준한 수요를 이끌어 낼 수 있기에 창업아이템으로서 인기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거성치킨은 창업자들을 위한 한도 3천 만원의 무이자 대출 기회 제공, 본사 정책의 투명한 공개, 합리적인 인테리어 공사 마감시공, 철저한 사후관리 등으로 가맹주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거성치킨은 창업 시 상권 입지에 따라 매장형, 테이크아웃, 배달형 점포 등 자유로운 매장 형태 선택이 가능해 원하지 않아도 따라야 하는 것들이 많은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매장운영에 필요한 메뉴공급과 배송을 본사에서 전적으로 도맡아 하고 있으며 본사교육을 통해 판매, 사후관리 등 무경험 창업자도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합리적 가격정책과 거성치킨 만의 고유한 비법소스를 통해 두터운 수요층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창업 유망성을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무상 인테리어 시공 이벤트를 실시, 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선착순 10개 매장에 한해 해당 기간 내에 신규 가맹 또는 업종전환으로 계약하는 업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테리어 지원은 가설공사, 바닥공사, 천정공사, 기본 전기공사 및 조명공사, 설비공사 등의 기본 공사에 한하며, A급 상권에 위치한 15평 이하의 매장에는 인테리어 시공비 전액이, B급 상권에는 시공비의 70%가, 15평을 초과하는 매장에는 50%가 각각 지원될 예정이다.
거성치킨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의 지원 기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담당자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며 이어 "거성치킨은 색다른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체계적인 매장 관리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이끌어 내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부담이 덜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