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1-06 18:43  


[이예은 기자]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의 전 강좌 무료 이벤트 마감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수강신청은 8일까지입니다.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 사이트 내 모든 수능 강좌에 한해 신청일로부터 10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희망하는 교재 1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는 18일까지 1인 1회 한정으로 ‘2017 선생님 프리패스’를 50% 할인된 파격적인 수강료로 특별 판매합니다. ‘2017 선생님 프리패스’는 수험생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강사를 선택해 해당 강사의 수능 커리큘럼 모든 강좌를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을 위한 일일공부책 ‘엉딱 일일공부’를 출간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 책은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자신에게 맞는 단계를 스스로 선택해 매일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습관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1부에는 아이의 일일 학습량을 고려해 하루에 30분씩 학습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겼으며, 60부가 모여 1단계를 구성, 총 4단계로 학습 내용을 체계화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1~2학년군은 국어, 수학, 통합 교과(사회·과학·예체능) 과정을 수록해 교과 진도에 맞춘 학습과 학교 시험 대비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삼국유사, 전래동화, 그리스 신화 등 다양한 읽을거리와 인물, 속담, 한자 같은 교과서 배경지식도 실었습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2016년 새해를 맞아 6일부터 한 달간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새해 건강 기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리튠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도장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참여 가능하며, 연속 출석 2일차부터 참여하는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합니다. `새해 건강 기원 출석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고, 리튠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1월 8일까지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무료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