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 애비뉴' 신분당선 성복역 역세권 최대 수혜 단지로 인기 고공행진

입력 2016-01-14 10:40  



신분당선 성복역 개통이 이달 말로 가까워지자 `신분당선 골드라인` 입지를 갖춘 단지들의 인기가 날로 거세지고 있다.

작년 상반기 성복역 주변을 시작으로 역과 도보거리에 위치한 성복동 대부분의 아파트가 매매가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분당선 성복역에서 강남역까지 8정거장으로 채 30분도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도보로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 위주로 매매가가 치솟고 있다.

향후 용산까지 추가 연장구간이 완료되면 서울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교통편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이에 성복역 역세권을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신규물량을 중심으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 가운데 신분당선 성복역이 도보권인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 애비뉴`가 최대 수혜 단지로 떠오르며 인기리에 분양중이여서 화제다.

`용인 성복동 서희스타힐스 애비뉴`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168-10번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전용면적 69㎡ 21가구 △전용면적 75㎡ 21가구 △전용면적 84A~F㎡ 130가구 △전용면적 112㎡ 1가구 △전용면적 118㎡ 1가구 등 총 174가구 규모다.

◆ 신분당선 성복역 개통 호재로 `강남 생활권` 누리는 `용인 성복동 서희스타힐스 애비뉴`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 애비뉴`는 2016년 1월 말 개통을 앞둔 신분당선 성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미래가치가 뛰어난 장점이 있다. 또한 서수지IC를 통해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강남까지 20분 대 진입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하고 수원역으로 통하는 43번 국도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반경 1km내에는 효자초등학교와 성복중학교, 성복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약 8개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 인근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죽전 신세계백화점 등이 위치해 생활인프라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성복천 수변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 좋고, 대형공원인 정평공원과 수지생태공원도 가깝다. 또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광교호수공원이 위치해 주말에 가까운 나들이를 하러 가기에도 좋다.

◆ 전 가구 중소형 구성, 탁 트인 전망 누리는 커뮤니티 시설… 실수요자 `눈독`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 애비뉴`는 전 가구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지상 3층에 들어서는 고급 커뮤니티시설들에서는 성복천을 조망하며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3층에 주민들의 휴식공간과 더불어 4층에는 피트니스 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하늘쉼터가 마련 될 예정이다. 또 1~2층에는 쇼핑 근린생활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더불어 관리비를 줄여주는 에너지절약 시스템이 설치된다. 가전기구를 빌트인으로 시공하고 알파룸과 드레스룸(일부가구 제외) 등 혁신설계를 도입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1899-8886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