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설 선물 세트’ 풍성

입력 2016-01-22 07:46  

특급호텔들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고 있다.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갈비세트와 희소성 있는 고급 선물 세트를 특급호텔이 앞 다퉈 준비해 지갑 열기에 나섰다. 특급호텔 햄퍼 전문가와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등이 마련한 대표적인 명절 선물을 소개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고품격 설 선물 세트 ‘황제의 선물’을 판매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 세트는 특상급의 LA갈비 중에서도 가장 좋은 부위만을 호텔 한식 조리장이 직접 엄선해 양념한 조리장 특선 양념 LA 갈비와 호텔 한식 조리장이 직접 조리하여 최고의 풍미를 자랑하는 호텔 특선 갈비찜이다. 이와 함께 최고급 상품만으로 구성된 고품격 선물 세트인 정일품(正一品) 세트, 정이품(正二品) 세트, 정삼품(正三品)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정일품 세트는 마블링이 뛰어난 1+ 등급의 명품 한우 세트, 프리미엄 양갈비, 갈비구이 세트, 궁중 활전복 장조림, 천산 특선 소복 불도장, 저염 명품 젓갈 세트, 간장 대하장 등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최고가 선물 세트이다. 더불어, 고소한 맛이 깊은 1+등급의 한우 꽃등심과 명절 제수용품에 빠지지 않는 국거리용 양지로 실속있게 구성된 림[林]목장 명품 한우 세트, 넉넉한 양의 왕갈비와 마블링이 뛰어난 꽃등심, 육즙이 살아있는 최상급 안심 등으로 구성된 황제의 선물 모둠 육류 세트,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셰프가 개발한 특제 소스로 숙성시킨 최상급의 프리미엄 양갈비 등 육류 선물 세트, 알이 꽉 차있는 국내산 암꽃게와 호텔 조리장의 특제 간장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국내산 활암꽃게 간장 게장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서울도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한우는 전남 장흥 지역에서 자란 1++등급의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 한우만을 선별해 프리미엄 청보리 한우 세트로 구성했다. 양갈비 세트와 호주산 알등심과 LA식 갈비가 포함된 알뜰 정육 세트도 판매한다. 수산물 세트도 선보인다. 제주 추자도 인근에서 어획한 굴비 중 참조기만 엄선해 천일염을 이용한 섶장 방식으로 간하고 해풍으로 말린 추자도 굴비 세트, 옥돔과 은갈치 세트, 바닷가재의 꼬리 부분만 손질한 랍스터 테일 세트를 판매한다. 전통 식품 명인 제35호 기순도 장 명인이 360년 10대 종가의 손맛으로 정성을 다해 담은 기순도 명품 장아찌 세트, 간장 세트·고추장 세트, 원기 회복에 좋은 약선 정옥보와 약선 공진보도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설 선물세트 중 가장 고가 상품은 루이 13세 컬렉션 중에서도 초한정판의 최상급 코냑인 루이 13세 제로보암(Louis ⅩⅢ Jeroboam)으로 가격은 4500만원이며 1병 한정 판매된다. 이 밖에 피에르 가니에르 식사권과 라세느 가족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 상품권, 해온 베딩 패키지 종합세트 등 롯데호텔 자체 상품도 판매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호텔을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엄선해 구성한 최고급 한정판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선명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특선 한우 정육 세트, 한우 중 가장 최상 등급인 1++등급 등심·안심사태 등 풍미가 뛰어난 5종의 부위로 구성한 한우 모듬 세트, 도톰하게 저민 1++등급 한우 채끝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이국적인 양갈비를 함께 구성한 한우 채끝과 호주 양갈비 세트 등 최고급 육류를 선보였다. 와인은 샤또 라피트 로칠트, 샤또마고, 사또 오 브리옹, 샤또 라뚜르, 샤또 무똥 로쉴드 등 다양한 세트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완도에서 채취한 최고 품질의 전복을 엄선한 완도산 활전복 세트, 완도산 전복장 세트, 완도산 건어물 세트 및 단백질이 풍부한 신선한 활 바닷가재 세트 등 청정지역 해산물 세트를 비롯하여 세계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과 고품격 수제 위스키 발베니 등 세계의 명주세트와 송절주, 청감주, 사시통음주 등 조선시대 명주 세트, 객실, 레스토랑, 연회장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 기프트 카드 상품권, 양 인터컨티넨탈 객실 및 레스토랑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초이스 멤버십 카드, 5장 묶음으로 판매하여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뷔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브래서리 주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권 형태의 선물도 준비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양한 육우, 해산물 등의 상품과 특별 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명품 한우세트와 청정지역 호주산 와규세트, 제주산 은갈치와 건옥돔, 법성포 보리 굴비 및 청정해역의 해초를 먹고 자란 완도산 전복 등의 수산류 세트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웰빙 명란으로 알려진 장석준 명장의 저염 명란도 만나볼 수 있다. 명품 위스키와 와인세트 또한 대표 명절 선물 인기 아이템 중의 하나. 발렌타인 40년산 한정판, 샤토 마고, 샤토 라투르, 샤또 라피뜨 로실드 등의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 세트를 비롯하여 앙리 지로 코드 누아 브뤼, 돔 페리뇽 브뤼, 뵈브 클리코 로즈, 모엣 샹동 등의 프랑스 샴페인도 함께 마련했다. 더 델리카테슨에서는 효자상품인 햄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햄퍼 세트는 프렌치, 아시안, 아메리칸, 유러피안 등의 총 네 가지 스타일로 세계각국의 소스류와 오일, 치즈, 고급 쿠키와 와인 등으로 구성됐다.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 들어가는 제품으로 객실에서의 편안함을 그대로 전해주는 JW 메리어트 침구 세트도 추석 선물로 인기 제품이다. 최상급 헝가리산 거위털을 사용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세트는 이불, 이불커버, 베개와 커버, 목욕가운, 타월, 페이스 타월로 구성됐다. 올해는 호텔 로비에서 한국 전통 도자의 맥을 잇는 광주요의 도자와 함께 하는 설 선물 전시를 선보이고 있으며 식기류부터 광주요 달항아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 호텔=서울 웨스틴조선 호텔은 전문가의 정성과 안목으로 구성된 설 명절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왈종 화백과 이수동 화백의 조선호텔 독점공급 판화뿐 아니라 루마스 갤러리의 홈큐레이팅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집을 갤러리와 같은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시켜주는 홈큐레이팅 서비스는 작품 선정부터 인테리어에 맞는 공간 설정, 설치까지 책임진다. 그 외에도 웨스틴 헤븐리베드 구매 시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부터 세팅까지 책임지며 조선호텔 김치 회원권은 회원제로 운영해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3명 한정으로 선보이는 샤또 페트루스 와인이 포함된 정상의 만찬 패키지는 역사 속에서 국빈들이 머물렀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호텔 소믈리에의 와인 디켄팅 서비스와 최고급 셰프의 요리를 직접 라이브로 객실 내에서 아침과 저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햄퍼세트는 조선호텔에서 식재료로 사용하는 다양한 상품과 호무랑의 최고의 디저트 메뉴인 모나카를 함께 구성했다. 일본의 전통 후식인 모나카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과자 안에 팥소를 넣어서 먹는 화과자다.

◈리츠칼튼 서울=리츠칼튼 서울도 다양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명품 와인 세트는 프랑스 보르도 와인의 대명사인 페트뤼스와 미국 최고의 컬트 와인으로 평가 받는 스크리밍 이글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매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친환경 안동 한우 세트 3종을 선보인다. 5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최고의 한우 브랜드인 친환경 안동 한우 세트는 등심과 안심으로 구성된 명품 모둠 세트, 한우 부위 중 고급 부위로 손꼽히는 안심, 등심, 채끝, 부채살만을 엄선한 명품 구이 세트, 명절에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불고기, 국거리, 산적 등으로 구성된 명품 정성 세트이다. 또한 청정해역 완도에서 자란 최고급 국내산 활전복(35만원) 및 전복장(23만원)과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 세트 그리고 360년 10대 종가인 식품명인 기순도 전통 장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가 준비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감사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을 준비했다. 첫 번째로 추천하는 상품은 워커힐 자체 개발 상품인 어진선(御珍鮮), 홍삼 전복찜과 어진선, 견과류 특선이다. 홍삼 전복찜은 청정해역 완도산 활 전복과 6년근 홍삼을 최적의 조리시간과 특수 가공 파우치로 완성한 프리미엄 레토르트 보양식이다. 홍삼 고유의 향과 어우러진 전복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일품이다. 견과류 특선은 무 첨가 원칙 아래 설탕을 최소화하고 담백하고도 고소한 견과류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워커힐 홈메이드 영양 간식이다. 종류는 마카다미아&피스타치오, 호두, 피칸, 포도 스낵이 준비된다. 이번 해에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중식당 금룡의 대표메뉴 사보탕을 새롭게 추가했다. 사보탕은 해삼, 전복, 자연송이를 뜻하는 사보(四寶)를 주재료로 보양을 돕는 진귀한 식재료들을 12시간 이상 정성스럽게 고아 쪄내는 방식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보양식이다. 이 외에도 100% 국내 식재료를 사용하여 조선 후기 서울, 경기 지역의 상류 계층에서 전래되어 온 전통 김치 맛을 재현한 워커힐 수펙스 명품 김치, 발효음식인 된장을 양념으로 하여 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명월관 장향갈비, 영광 법성포에서 최고의 국내산 참조기만을 선별하여 만든 워커힐 영광 법성포 굴비, 워커힐에서 특별히 엄선한 보이차 컬렉션 등 럭셔리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마련된다. 워커힐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및 위스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은 고급형 상품부터 실속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고급형 상품으로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한식 셰프가 정성스럽게 조리한 4인 분량의 전복 갈비찜과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명절 대표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월악산 벌꿀이 합쳐진 전복 갈비찜과 월악산 벌꿀 세트를 비롯해 명절 선물의 스테디 셀러인 육류 4종 세트,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이탈리안 캘비시우스 캐비아와 트러플 컬렉션, 푸아그라 바바루아 등이 있으며 중저가형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샴페인 볼랭저 스페셜 뀌베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오리지날 발사믹 식초의 명가에서 만든 발사믹 비니거 네로네 6년산, 진한 국내산 인삼의 풍미가 돋보이는 인삼 초콜릿, 원매 프리미엄 소주 등이 준비된다. 실속형 상품으로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방 최상급 올리브 오일인 알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견과류와 마스카포네 치즈로 속을 가득 채운 홈메이드 브리 치즈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맬든 훈제 소금, 트러플 머스타드, 앙드레지 잼 단품 등이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설 선물 세트 7종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는 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등심, 채끝, 안심으로 구성된 최상급 명품 세트부터 한우 갈비 찜 세트, 불고기, 국거리, 산적용 한우로 구성된 일등급 정육 세트 등 4종류 중 선택 가능하다. 프랑스 랑그독 와인 로스탈 까즈 그랑뱅2012와 오세트라 캐비아, 스페인산 카르보넬 스프레이 타입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및 퓨어 올리브 오일, 스페인산 하몽 세라노와 초리조 이베리코 슬라이스, 이탈리안 블랙 트러플 오일, 이탈리안 고르곤졸라와 프랑스 브리 치즈, 영국산 윈터 비스킷 박스, 슬로베니아산 뉴트리나 꿀이 함께 포장돼 다양하고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고메 세트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선물 세트이다. 샴페인 폴 로저 브뤼 리저브 NV와 오세트라 캐비아, 레인코스트 크리스피 크래커, 홈메이드 크렘 프레슈, 스위스 프랄린 초콜릿 셀렉션, 몽상클레르 테린 쇼콜라로 구성된 로얄 클래스 세트도 선보인다. 플라네타 알라스트로 2013과 펠시나 마에스트로 라로 2011로 구성된 세트 A와 다렌버그 데드암 2011, 코노수르 20 베럴즈 까베르네쇼비뇽으로 구성된 세트 B까지 2가지 와인 세트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엄선된 국내산 암 꽃게만으로 담근 간장 게장, 생참기름, 생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기름 세트, 프리미엄 죽장연 된장, 고추장 세트가 마련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횡성 한우, 미국산 LA 갈비, 호주산 와규 등심 등의 정육 세트를 비롯해 품질 좋은 영광 굴비로 준비된 굴비 세트, 호텔 셰프가 추천하는 와인, 치즈, 소시지, 올리브 오일, 로네펠트 티 세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햄퍼 세트, 2가지 추천 와인을 묶어 판매하는 다양한 와인 세트, 객실 숙박권과 위스키 및 호텔 스파 이용권이 포함된 VIP 보틀 패키지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선물 세트, 테라스 라운지 해피아워 쿠폰 선물 세트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된다. 더욱 특별한 선물 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샤또 무통 로칠드 2011과 샤또 라피트 로칠드 2008가 각 1병씩으로 포함된 소믈리에 추천 특선 와인 세트도 선보인다.

◈메이필드호텔=메이필드호텔은 더덕 약고추장과 명품 갈비 세트를 선보인다. 한정식당 봉래헌은 직접 말린 더덕을 한우 홍두깨살과 볶아 사골육수로 깊은 맛을 더한 더덕 약고추장을 10개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한식당 낙원은 강원도 철원 청정지역에서 사육된 1++등급의 국내산 한우를 엄선하여 갈비세트를 준비했다. 명품 갈비 세트는 10세트 이상 주문 시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더 플라자=더 플라자는 설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가 직접 선택한 약 9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하여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최상급 국내산 전복만을 선별하여 천연양념으로 직접 담가서 만든 프리미엄 간장전복, 일식당 무라사키의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스로 초벌구이하여 제공되는 최고의 보양식 무라사키 문어 장어 세트, 40년 전통의 호텔 중식당 도원의 비법을 담은 중국 광동 지방 최고급 요리인 불도장, 중국 3대 진미 중 하나인 샥스핀 찜 등은 매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국가 대표 소믈리에 안혜성 소믈리에가 특별히 빈티지 와인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셀렉션 세트도 선보여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이번 셀렉션 세트는 프랑스 최고 와이너리에서 1등급 그랑 크뤼의 세심한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낸 샤토 라피트 로칠드와 세계 유명 화가들의 작품을 레이블에 넣어 와인과 예술을 접목 시킨 최초의 와인으로 전 세계 와인 애호가 및 수집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샤토 무통 로칠드 등으로 구성된다. 모던 유러피언 스타일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선보이는 특별한 플라워와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매년 품절되는 스테디셀러인 특진상 냉장 한우 혼합 세트와 명품 굴비의 상품을 보다 다양화하여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