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만 잘 활용해도 '선물이 우수수'

입력 2016-01-25 11:39  


▲ 롭스(왼쪽)·프롬에스티(가운데)·코카콜라(오른쪽) 페이스북 이벤트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자사 페이스북 팔로워를 대상으로 핫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SNS를 통해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페이스북 팔로워들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매장 직원에게 자신의 휴대폰에 롭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화면을 인증하면 된다. 롭스 페이스북 친구를 인증하면 핫팩 1개와 1만5천원 구매 시 2천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1인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밖에도 롭스 페이스북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프롬에스티는 패션앤 채널의 `화장대를 부탁해` 방송 노출을 기념해 `TV속 프롬에스티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화장대를 부탁해`를 시청하고 프롬에스티 제품이 등장하는 장면을 찍어 프롬에스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 댓글을 달거나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방송 인증샷 사진과 함께 @from_st 태그를 해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방송되는 `화장대를 부탁해` 재방송에 노출된 프롬에스티 사진을 찍은 것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중 베스트 컷을 올린 2명에게 프롬에스티 정품 키트를 증정하고 총 50명에게 피부에 좋은 과일음료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

코카콜라는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로 `코-크 퓨쳐피드(Coke FutureFeed)`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으로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인 코카콜라는 고객들이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한 해를 보내길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코카콜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련된 `코-크 퓨쳐피드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참가자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분석돼 2016년 시기별 보기만 해도 짜릿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함께 나만의 짜릿하고 특별한 미래 타임라인이 형성된다. 미래 타임라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앞으로 6주간 매주 150명을 추첨, 총 900명에게 코-크 플래너 2권과 에코백 1개 세트를 선물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