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유혹

입력 2016-01-28 17:12  

설 연휴, 딱히 어디로 떠나기에 여의치 않은 사람들은 벌써부터 걱정이다. 이럴 땐 가까운 호텔을 찾아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 연휴 기간 주요 호텔들은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롯데호텔서울=롯데호텔서울은 오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행복한 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디럭스 패키지는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적합하다. 3명까지 투숙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만 12세 이하 아이 1인 조식 무료 추가 혜택,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3매, 롯데시네마 스위트 콤보 1매와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이용권 1회 이용권 2매로 구성된다. 조용히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디럭스 클럽 패키지를 추천한다. 클럽 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와 델리카한스 에코텀블러 2개,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이용 특전이 제공된다. 14세 이하 어린이는 클럽라운지 이용이 제한된다. 주니어 스위트 클럽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클럽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 설화수 스파 밸런스 또는 서큘레이팅 케어 1인 60분 프로그램 이용권 1매와 동일 프로그램 50% 할인권 1매, 롯데호텔서울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페닌슐라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2인과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이용 혜택이 마련된다. 무궁화 스페셜 디너로는 언양 떡국을 비롯해 언양 불고기, 가평잣으로 만든 해물 무침, 궁중 잡채 등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고품격 한식 코스를 제공한다. 스페셜 디너는 사전 예약 필수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JW 시그니처 믹스 앤 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취향에 따라 세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3가지 옵션은 각각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또는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6만원 크레딧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피로를 풀어주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 원한다며 스파 포 투 패키지를 추천한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커플 바디 트리트먼트가 포함되며 다음날 아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여유로운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스파 포 투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하며 온천수가 테라피 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3가지 타입의 `만사형통`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타입에는 공통적으로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인 이용권이 제공되어 따뜻한 전통차를 즐기며 추운 겨울에 몸을 녹이며 명절 증후군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다. 만사형통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만사형통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만사형통 패키지 Ⅲ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타입 Ⅱ와 혜택이 동일하며, 조식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대신 뷔페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기간 종료 후 2016년을 뜻하는 16명을 추첨하여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탈모 방지 샴푸 세트 등을 증정한다.

◈더팔래스호텔 서울=더팔래스호텔 서울은 오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뉴 이어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팔래스 패밀리 트윈룸 또는 클럽 더블룸 1박을 예약하면 인공 색소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크나이프의 유기농 바디오일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팔래스 패밀리 트윈룸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조식 혜택을, 클럽 더블룸 고객에게는 12층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베네핏을 제공한다.

◈W 서울 워커힐=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샤인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드와 화이트의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원더풀 룸에서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이 제공되며 온 가족이 단란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는 피자 한판과 코카콜라 2캔이 객실로 무료 서비스 된다. 또한 Away 스파 내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키친과 일식당 나무에서 식사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리츠칼튼 서울=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2가지 ‘설 나눔’ 패키지를 선보인다. `정(情) 나눔`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인 룸 다이닝으로 셰프가 직접 준비한 고소한 모둠전 및 막걸리를 제공한다. `복(福) 나눔`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100% 당첨되는 추첨 룰렛을 통해 호텔 내 식음권 및 이용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 룰렛은 옥산 뷔페 2인권, 더 가든 조식 뷔페 2인권, 인 룸 다이닝 이용권,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 총 5개의 혜택으로 준비됐으며 이 중 1가지를 룰렛에서 무작위로 뽑아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2월 5일부터 11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뷔페, 12세 이하 아동 2인 조식 뷔페 등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4만원 추가 시 파크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파크 스위트 룸은 대형 사이즈의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어 있고 모두 전면 통창으로 되어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12일까지 `행운의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하루, 피스트에서의 조식 뷔페 2인, 복주머니 행운권 추첨 참여 기회,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꽝이 없는 상품으로 가득한 복주머니는 커피 2인 교환권, 쉐라톤 담요, 스파클링 와인 1병 등 다양한 상품으로 가득하여 행운의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재미를 더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깜짝 이벤트가 함께하는 `행운가득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1박과 함께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하여 이름에 ‘병’자와 ‘신’자가 들어가는 분들에 한해서 10% 추가 혜택과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별로 한 분씩 총 2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얄스위트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양 호텔 최고가 객실에서의 무료 1박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20% 할인권 및 2016년 여름 패키지 2만원 할인권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레스토랑 5만원권과 함께 레스토랑 20%, 조식 30% 할인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은 뷔페, 중식당, 일식당, 로비라운지, 룸서비스 등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적용 가능하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도 제공된다. 스탬프 쿠폰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1박 당 1개의 스탬프 도장을 받을 수 있으며 재방문 시마다 스탬프 도장을 모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투숙 시 스탬프 1개가 찍힌 쿠폰이 제공되며 스탬프 2개면 와인 1병을 룸서비스, 3개면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쿠폰 사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설 패키지 ‘비긴 웰’을 선보인다. 부, 건강, 행운을 의미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2가지 객실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기본적인 레귤러 타입과 식음 혜택인 업그레이드 된 고메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선택에 따라 금괴 모양으로 프랑스에서 부를 기원하는 새해 선물로 자리잡은 피낭시에와 안데스 산맥과 와이너리를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태양을 모티브로 만들어 행복과 행운을 전달하는 코디렐라 와인 선물이 제공되며 헤븐리 베드에서의 숙면과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으로 한 해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는 혜택 등이 포함된다. 객실 내에는 모닝커피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네스프레소 머신이 준비된다. 또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식음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2월 21일까지 `럭셔리 올 투게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엑스트라 베드가 포함된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흑돼지 묵은지 김치찜, 은갈치 구이, 떡갈비, 성게 미역국 등으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제주 토속 음식으로 구성된 돌미롱의 가족 특선 세트,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유럽 최고의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설날愛, 덕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날愛’ 패키지는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별관 더글라스룸 1박과 라이트 브렉퍼스트 2인으로 구성된다. ‘덕담愛’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2인, IPTV 무료영화 1편으로 구성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우선 예약 객실 50개 대상에게 장진 감독의 ‘얼음’ 연극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 및 호텔 조리장과 함께하는 설맞이 만두 빚기 클래스 ‘福 담은 만두’가 준비된다. 만두 빚기 클래스는 2월 7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 사이에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패키지 이용고객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오는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설맞이, 마이 리틀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체크인 후 24시간동안 투숙할 수 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몽키방향제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내 200여개 매장 또는 레스토랑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