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모발을 위한 선택 '플라워 오일 VS 발효 효소'

입력 2016-02-02 09:24  


▲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샤인 라인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손상된 모발을 위한 오일 케어 라인 `리페어 샤인` 을 새롭게 선보였다. 열에 의한 모발 손상이 심해지고 즉각적인 개선과 오랜 지속력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리페어 샤인 라인을 업그레이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이 라인에는 강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가진 스타 플라워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해준다. 또 샤인 래핑 테크놀로지™를 적용, 모발의 수분 균형을 조절함으로써 건조화를 방지하며 콩 단백질과 케라틴을 보충해준다. 더불어 오일 성분이 큐티클 층을 감싸 효능 성분이 지속적으로 머무르며 모발을 보호해준다.

새롭게 라인에 추가된 `에너지 오일 세럼`은 깊은 영양감으로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오일의 깊은 영양감과 세럼의 산뜻한 사용감을 더해 지친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와 영양을 더해주는 점이 특징. 스타 플라워 오일을 함유한 제형은 눈부시게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주고 샤인 래핑 테크놀로지™에 의해 탐스런 머릿결을 지속해준다.

이밖에도 이번 라인은 △오일 베이스 제품으로서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닌 `인리치 샴푸` △모발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 △열기구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드라이 전용 보습 크림인 `히트-업 솔루션` 등으로 구성돼있다.

▲ 벳디팰롱 천연 효소 헤어 & 바디 라인
네이트라코코는 100% 제주산 유기농 감귤이 주원료인 제주 유기농 감귤효소 브랜드 `벳디팰롱` 론칭과 함께 헤어 라인 제품으로 샴푸와 헤어미스트를 내놨다. 벳디팰롱은 유기농 감귤을 비롯해 제주산 청정수, 녹차, 유채오일, 다시마, 감태 등 제주산 천연 재료에 기반한 브랜드다.

이들 원료를 제주산 콩에서 추출한 우리 몸에 이로운 바실러스균과 함께 3,600시간 동안 발효·숙성해 제품에 활용했다는 것. 발효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항산화 물질과 다시마 식물성 유황성분은 피부 노화 방지와 탄력 부여에 효과적이다. 또 생기 있는 모발과 건강하고 청결한 두피 관리를 돕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나아가 제주산 천연 원료들은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주고 탁월한 세정력과 보습효과를 유지해준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천연 샴푸는 발모 촉진 및 탈모 방지용 조성물에 관한 특허를 획득했다. 벳디팰롱은 `햇볕 반짝`을 뜻하는 제주 방언으로 헤어 제품들과 함께 바디 라인으로 아토피성 피부염 개선을 위한 특허 조성물이 들어있는 바디클렌저와 바디로션을 함께 발매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