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발렌타인데이 특급호텔에 가면 특별함이 있다

입력 2016-02-02 18:06   수정 2016-02-02 18:11

발렌타인데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을 속삭이기에 더 없이 좋은 낭만적인 날이다. 특급호텔들이 발렌타인데이 대목을 앞두고 손님 끌기 경쟁을 벌이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는 특수 중 특수. 호텔들은 일제히 특별메뉴를 마련하는 등 패키지 상품과 로맨틱한 이벤트를 내세워 고객 몰이에 한창이다. 달콤한 사랑고백만 각자 준비하면 된다.

■행복한 만찬과 프러포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2월 14일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비 마이 발렌타인 디너’를 선보인다.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신선한 허브와 상큼한 시트러스가 해산물과 어우러진 게살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며 풍부한 칼슘과 단백질을 보유한 제철 재료인 굴을 이용한 스프와 바삭한 바게트 위에 토마토와 야채를 버무린 토마토 크로스티니가 준비된다. 메인 요리는 시금치와 흑마늘을 곁들인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 안심이 서빙 되며 안심과 잘 어울리는 레드 와인이 한 잔씩 제공된다. 식사가 끝난 뒤 디저트를 뷔페 스타일로 즐기며 커피 혹은 티를 곁들일 수 있다. 초콜릿과 귀여운 쉐라톤 인형이 증정된다. 1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2부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그랜드 힐튼 서울 오는 2월 14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발렌타인데이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 에이트리움 카페의 미켈레 달 체로 셰프가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와인 디너는 어뮤즈로 시작하여 콩소메 젤라틴과 메추리알, 포트 와인 푸아그라 테린, 매콤한 점보 새우와 시금치 크림 수프, 장미 향이 나는 딸기 리조또, 인삼 튀김과 야채를 곁들인 레드 와인 소스의 한우 샤토 브리앙 스테이크, 커플 케이크, 마카롱, 커피 또는 차로 이어지는 총 8가지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코스 요리와 어울리는 프라이빗 릴리즈 샤르도네 화이트 와인과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레드 와인도 한 잔씩 제공된다. 발렌타인데이 와인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스파 라 끄리닉 드 파리의 ‘모어 댄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 2인 이용권도 증정하여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디너를 즐긴 후 일상의 쌓였던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다.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밀레니엄 서울힐튼=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식당가에서는 다양하고 실속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70 80 센세이셔널 싱글즈 파티’가 개최된다. 오는 2월 13일 오크룸은 70~80년대를 연상케 하는 장식으로 꾸며지게 되며 전문 DJ를 초청하여 70년대를 대표하는 스웨디시 팝의 전설적인 그룹 아바의 곡들을 디제잉할 예정이다.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영 음표쿠폰 1장이 무료 제공되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불란서 식당 시즌즈에는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살짝 구운 조개관자와 캐비아, 쇠고기 더블 콘소메, 데판야끼 불갈비와 총각김치말이, 현미 리조또를 곁들인 농어 숯불구이와 왕새우 구이, 마카롱 딸기와 초코칩 아이스크림이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특별메뉴를 선보인다. 2월 11일 이전에 예약고객에 한 해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이태리 식당 일폰테에서는 오는 2월 14일 송로버섯 오일을 곁들인 루꼴라와 쇠고기 카르파치오, 아스파라거스 크림스프, 조개관자와 홍합을 넣은 펜네 파스타, 네 가지 맛의 로브스터 요리, 파인애플 밀푀유가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특별메뉴를 선보인다. 2월 11일 이전에 예약고객에 한 해 피자 한 판 쿠폰을 무료 제공한다. 올데이 다이닝 카페 395에서도 밸런타인데이 특별 라이브 재즈 브런치를 2월 14일 점심에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야외 아이스링크에 위치한 셰블랑에서는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코스 디너와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을 함께 제공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고기에 카카오 파우더를 입힌 모자이크와 달콤한 브리오슈, 통돼지의 속을 마늘과 허브, 향신료로 채워서 구운 이탈리아 전통 돼지 바비큐 요리 포르케타와 요크셔 푸딩, 다크 초콜릿 소스, 라즈베리 등 베리류를 곁들인 하트 모양의 몽상클레르 초콜릿 무스 케이크와 커피가 순서대로 제공된다.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호텔동 1층 팬아시안 퀴진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오는 2월 14일 아시안 스타일 로브스터 코스 메뉴로 이국적인 디너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오렌지 주스의 향기에 품위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 곁들여져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미모사 칵테일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며 로브스터 잔다리 살을 사용한 스프링롤, 로브스터 육수와 완자를 넣은 톰얌쿵, 로브스터, 안심 스테이크, 각종 구운 야채와 파인애플, 태국식 레드커리, 메쉬드 포테이토 등이 포함된 모듬 플래터, 로브스터 집게살을 넣은 콥샐러드, 몽상클레르 디저트 세라비가 순서대로 서브된다.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레스토랑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레스토랑 JW’s 그릴에서는 프리미엄 샴페인 떼뗑져 와인 한잔이 포함된 2가지의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연어알과 문어를 곁들인 카르파치오 혹은 비프 카르파치오가 애피타이저로 나오며 푸아그라를 넣은 포치니 버섯 수프, 물냉이 퓨레에 캐비아를 곁들인 가리비 조개 구이, 메인 메뉴로 A코스는 아스파라거스와 버섯을 넣은 앵거스 안심구이, B코스는 호주산 와규 등심구이가 준비된다. 마지막 코스 메뉴로는 스페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는 딸기 로마노프를 시작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리마콩을 곁들인 관자 세비채와 파마햄과 시금치를 넣어 만든 렌틸콩 수프, 제주산 흑돼지라구 소스로 만든 딸리올리니, 메인으로는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구이를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달콤한 초콜렛 퐁당 케익이 준비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특별 디너를 선보인다.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더 라운지는 랍스터와 한우를 메인 재료로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강남 컴포트 퀴진 스타일의 5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지하 1층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는 풍성한 꽃과 은은한 캔들 장식이 더해져 연인들을 위한 공간 더 러버스 하우스로 꾸며지며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참치 타르타르와 복어 사시미, 해산물 스프, 와규 등심, 찌라시 스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6코스 일식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저녁 8시부터는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공연도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이 밖에도 룸서비스에서는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랍스터 시저 샐러드와 그릴에 담백하게 구워낸 블랙 앵거스 안심스테이크와 팬에 구워낸 푸아그라, 초콜렛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특별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달콤하고 즐거운 유혹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호텔 플라워샵 라꼬메트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 1병,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케이크,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클럽 822 입장권 2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10만원 추가 시 플라워 부케와 풍선 데코가 더 풍성해지며 25만원 추가 시 고급 리무진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메이크 잇 유어 밸런타인’을 선보인다. 가장 기본 타입인 ‘밸런타인 데이’는 샐러드,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스테이크 플래이트 2인 디너 세트와 레드 와인 1병과 최고급 카카오와 스위스 대표 최고급 수제 초콜릿이 포함된다. ‘밸런타인 로맨스’는 여기에 화장품 선물과 격물공부의 로맨틱 꽃다발 선물까지 더해진다. 색다른 추억을 찾고 있는 연인이라면 ‘밸런타인 살롱 콘서트’를 추천한다. 핑크톤의 플라워와 실버 오브제로 세팅된 2층 라일락룸 연회장에서 열리는 ‘밸런타인데이 미니 살롱 음악회’에 초대되는 패키지로 연회장에서 토스카나의 유명 스파클링 와인 피치니 1잔과 함께 6코스 정찬 메뉴를 즐기고 난 후 감미로운 러브송으로 구성된 혼성 4중찬단의 미니 음악회까지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 살롱 콘서트’는 오는 2월 13일 오후 6시와 2월 14일 오후 12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리츠칼튼 서울=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4가지 종류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리 로맨틱Ⅰ은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리츠 티저트-베리 모어’ 2인을 제공한다. 베리 로맨틱Ⅱ는 클럽 프리미어 룸 1박과 ‘리츠 티저트-베리 모어’ 2인, 클럽 라운지 2인 이용을 제공한다. 언포게터블 모먼트Ⅰ은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 중식당 취홍 또는 올데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의 스페셜 코스메뉴를 선택하여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디너를 제공한다. 언포게터블 모먼트Ⅱ는 세계 유명인사들이 머물렀던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커플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페보니아 스파 트리트먼트, 그리고 로랑 페리에 퀴브 로제와 캐비어, 언포게터블 모먼트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로맨틱 인 룸 다이닝 디너까지 모두 제공되어 리츠칼튼 서울만의 완벽한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뉴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조식뷔페, 분위기 있는 저녁 시간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세트가 포함된다. 또한 러쉬의 바디솝과 마사지 바로 구성된 커플 바디 케어 세트와 꽃다발도 증정한다. 예약 시 선호하는 꽃의 종류나 스타일링을 요청하면 맞춤형으로 준비해준다. 스위트룸을 선택할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주어져 조식 및 해피아워, 디저트 바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띠아모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띠 볼리오 베네 2인 코스, 기분 좋은 꽃향기가 입안에서 감도는 카페 드 파리 샴페인 2잔으로 구성된다. 예약 고객은 인체 염도와 동일한 청정 해수를 사용한 온수풀과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탠포드 호텔=스탠포드 호텔은 스위트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A, C는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을 제공하는 더블 또는 주니어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달콤한 수제 초콜릿과 치즈플레이트, 와인 한 병이 제공되며 패키지 B, D는 더블or 주니어스위트 객실 1박과 디너뷔페 2인 or 맨하탄 로맨틱 커플 스테이크&파스타, 달콤한 수제 초콜릿과 치즈플레이트, 와인 한 병이 제공된다. 호텔에서 특별한 저녁식사를 원하는 고객은 맨하탄 그릴&바에서 신선한 샐러드와 최상급 육질의 소 안심구이가 포함된 유로피안 스타일의 발렌타인 디너를 즐기며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젠시 클럽 객실에서의 1박과 리젠시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저녁 해피 아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아일랜드 라운지에서 샴페인 2잔으로 연인, 부부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14일까지 로맨스 패키지를 통해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기존 패키지 구성에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다 전망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와 프랑스 파리의 명품 초콜릿을 선물로 받는다. 여기에 사랑의 도시 파리로의 달콤한 여행을 돕는 하얏트 파리스 마들렌 숙박권 또는 샴페인 한 병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