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보호` 과정은 금융소비자보호제도, 정책ㆍ감독 방향, 민원ㆍ분쟁사례 분석 등 금융투자회사 종사자가 소비자보호를 위해 반드시 숙지하고 있어야 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는 "이번 과정을 통해 고객분쟁과 금융투자상품의 불완전판매를 사전에 예방함으로써 건전한 영업문화를 정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수강신청은 오늘(3일)부터 이달 21일까지이고, 교육기간은 4월 7일부터 21일까지입니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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