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맛집 ‘킹콩부대찌개’, 100호점 돌파기념, 창업지원 이벤트

입력 2016-02-04 08:31  

‘베품’과 ‘나눔’의 정신으로 ‘배부름의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 착한 외식 프랜차이즈 ‘킹콩 부대찌개’가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킹콩부대찌개는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110호까지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킹콩사리면 1만개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콩부대찌개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부대찌개를 ‘단순히 한 끼니를 때우기 위한 식사’가 아닌, 구세대부터 신세대까지 다양한 입맛에 맞출 수 있는 독특한 외식 메뉴로 탈바꿈을 시키면서, 일상에서의 특별한 외식의 명소이자 신세대 트랜드를 선도하는 부대찌개 대표 맛집으로 유명해졌다.

특히 킹콩부대찌개는 ‘부대찌개 맛집’ 뿐만 아니라 ‘라면사리’와 ‘공기밥’ 무한리필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도한 부대찌개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외식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나 경험 없이도 창업과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하도록 체계를 갖춘 본사의 지원 프로그램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대찌개 맛집’ 중의 하나로 인지가 된 ‘킹콩부대찌개’ 라는 브랜드 가치에 비하여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투자비용과 안정적인 매출이 입소문 나면서 창업 컨설팅 분야에서 킹콩부대찌개는 외식분야의 경쟁력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추천되고 있다.

현재 킹콩부대찌개는 만 3년만에 1호 직영점인 구로디지털단지 본사점을 시작으로 봉천동점까지 총 93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서울 경기 지역 뿐만 아니라, 대구 창원, 부산 등에서도 부대찌개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며 100호점까지 계약이 완료가 된 상황이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경기침체, 불황의 시기에도 특별한 홍보나 광고를 하지 않고도 예비창업자들의 입소문 만으로 만 3년만에 100호를 돌파하였다. 앞으로도 웰빙 식자재와 정직하고 개성있는 맛으로 고객 여러분께 배부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주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착한 외식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킹콩부대찌개의 창업지원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킹콩부대찌개 공식 사이트 (www.kingkongbudae.co.kr)나 창업지원센터 (1899-1295)로 문의 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