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인천점 그랜드 오스티엄이 오픈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2015년 12월 인천 문학경기장 내에 오픈한 컨벤션 시설이다.
클래식한 채플형 하우스 웨딩홀과 VVIP석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1,500석의 연회장을 보유한 그랜드 오스티엄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오픈 한 달여 만에 인천 예비 부부들의 웨딩 랜드마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에 그랜드 오스티엄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 2016년 3월 ~ 8월 예식자 최대 500만원 할인 혜택 적용
그랜드 오스티엄은 2016년 상반기 예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해 ‘잔여타임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홀대관료, 식대 파격 할인을 통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평일에 상담을 진행하면 홀대관료 무료 제공의 파격 혜택을 선보이며, 일요일 예식 진행 고객에게는 인천 공항 주변의 특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알찬 이벤트를 진행한다.
■ CGV와 함께하는 ‘설 특선 웨딩데이’
그랜드 오스티엄과 ‘CGV 주안역점’은 2월 1일부터 3주간 설 맞이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설 연휴 기간 동안 그랜드 오스티엄 방문 후 상담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CGV 설날 무비패키지’를 제공한다. ‘CGV 설날 무비패키지’는 영화관람권 2매와 포토티켓 2인권, 오징어 콤보 교환권까지 포함되어 있는 특별 패키지이다.
그랜드 오스티엄 우진관 본부장은 “오픈 이후 처음 맞이하는 명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즐거운 이벤트를 계속해서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발렌타인데이에 펼쳐지는 ‘베리굿 웨딩 박람회’
또한 서울 강남에서 수 년 동안 사랑 받아온 베리굿 웨딩 컴퍼니가 14일 그랜드 오스티엄에서 ‘발렌타인데이 웨딩 박람회’를 펼친다. 그랜드 오스티엄 3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웨딩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행사가 진행된다.
웨딩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 비롯하여 무료 데이트 스냅 체험, 앙금 플라워 케이크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웨딩 박람회 참석만으로도 그랜드 오스티엄 당일 특전 파격할인, 웨딩 패키지 최대 100만원 즉시 할인뿐만 아니라 혼수 최대 40% 할인 혜택 등 경인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파격 할인 행사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오스티엄은 지난 12월 그랜드 오픈한 인천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을 비롯하여 하우스 본 오스티엄(압구정웨딩홀),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웨딩홀), 퀸즈 오스티엘(신촌웨딩홀), 제이 오스티엘(구로웨딩홀)과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신촌점, 벨라오스틴 구로점, 벨라오스틴 광명점, 벨라오스틴 인천점을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벤처기업이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