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속그녀] #9. 이젠1위돌 여자친구 예린

입력 2016-02-06 12: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Warning
아내 혹은 여자 친구가 손대선 안 될 게 여러분의 외장 하드이듯이 취재기자는 넘볼 수 없는 금단의 영역이 있습니다. 바로 사진기자의 원본이 들어있는 외장 하드. 제가 목숨 걸고 털어온 사진기자의 외장 하드 속 잠들어 있던 사진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드속그녀`의 아홉 번째 주인공은 이젠 1위 걸그룹이 된 여자친구의 예린입니다.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9340 target=_blank>한국경제TV</a> MAXIM

"5959, 시상식 와서 신나쪄요?"


1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SNOWFLAKE`로 돌아온 여자친구는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하면서 SBS MTV `더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3관왕에 올랐습니다.


한국경제TV MAXIM


이번 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자리를 내줄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깡패도 이런 깡패가 없네요. 음원 깡패.


한국경제TV MAXIM

"예린 공주님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네이버 V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됐던 `SNOWFLAKE`의 쇼케이스 겸 팬미팅 현장에서 예린은 팬들이 선물한 1주년 기념 케익을 보고 눈물을 쏟아냈죠.


네이버 V앱 캡처


예린이의 그 눈물은 그동안 여자친구 멤버들 모두의 심적 무게감의 결정체였을 겁니다. 순탄치만은 않았던 여자친구의 지난 1년이었거든요.


한국경제TV MAXIM


해당 현장은 저도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 멤버들의 무대는 말이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 따로 말하지 않아도 그들의 진심을 느낄 수 있죠. 그게 여자친구의 가장 강력한 무기이기도 하구요.


한국경제TV MAXIM

"제 눈앞에서 이런 광경이 펼쳐졌다면 저는 지금쯤 은팔찌를 차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요망한 입술 같으니라고."


혹시 이 기획의 첫 번째 주인공이 누가였는지 기억하시나요?(알리가 없지...) 바로 여자친구 멤버 은하입니다. 은하가 너구리라면 예린이는 복슬복슬한 토끼? 


한국경제TV MAXIM

"음악방송 1등 열 번, 콜?"


그나저나 1위 공약 기억하죠? 역조공이랑 번지점프. 역조공은 어떤 걸 할지 모르겠지만, 번지점프 무서우면 오빠가 같이 뛰어줄 수 있어요. 제 연락처는 010...

한 해의 시작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이제 지상파 음악방송만 접수하면 되는 데, 지금처럼이라면 무리가 없으리라 판단됩니다. 음악 방송 올킬 갑시다! 화이팅!


사랑합니다 여자친구♡ 사랑해요 정예린♥


사진/ 한국경제TV MAXIM 윤예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