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싫어’, 개그맨 김기리 ‘패러디 응원’ 화제

입력 2016-02-13 10:49  



그룹 포미닛의 홍보대사를 자처한 김기리의 ‘패러디 응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권소현 개인 SNS 계정에는 신곡 ‘싫어’로 활동에 한창인 포미닛을 위한 김기리의 ‘특급’ 응원영상이 공개됐다.

평소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연예계 절친으로 포미닛과 둘도 없는 우정을 쌓고 있는 김기리는 12일 KBS2 ‘뮤직뱅크’ 현장을 찾아 컴백활동에 나선 포미닛의 특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영상이 시작되자 김기리는 역대급 ‘센 언니’로 분한 포미닛 멤버들에게 둘러 쌓여 난감한 듯한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김기리는 “여러분 포미닛의 ‘싫어’ 정말 좋습니다. 제가 (대박) 장담합니다”라는 응원을 보냈으며 잠시 후 “장담, 내가 내가 해!” 라며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화제를 낳은 전지윤의 유행어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민망한 듯 김기리의 뒷목을 가격하는 전지윤의 스스럼 없는 모습은 멤버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내며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김기리는 포미닛의 신곡이 나올 때마다 SNS를 활용한 허를 찌르는 응원열전을 펼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왔다. 이번 포미닛의 신곡 ‘싫어’ 역시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나선 김기리는 멤버들의 오빠이자 친구처럼 든든한 애정을 드러내며 포미닛과의 훈훈한 의리를 지켜 눈길을 모은다.

한편 매 활동 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포미닛의 ‘싫어’는 뮤직비디오 공개 12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6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커버댄스 영상이 줄 이으며 해외시장을 중심으로 한 독보적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중국 인웨타이 V차트에서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발매직후 아시아 6개 아이튠즈 차트 톱 10 진입과 미국 유명 온라인 라디오서비스 ‘비츠1(Beats1)’에 ‘싫어’가 추천곡으로 온에어되는 등 ‘글로벌 여신’ 포미닛이 연이은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포미닛은 13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신곡 ‘싫어’의 퍼포먼스와 함께 수록곡 ‘캔버스(Canvas)’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