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심려 : 려' 이준기-아이유, 설원 위 촬영 스틸 공개 '환상 팀워크 과시'

입력 2016-02-15 08:24  



‘보보경심 : 려’의 두 주인공 이준기-아이유의 설원 위 촬영 스틸이 첫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각각 고려시대 황자 왕소와 고려소녀에 빙의한 21세기 억척녀 해수로 완벽히 변신한 두 사람은 남다른 분위기를 풍겨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麗(려)’(이하 보보경심 : 려) 측은 15일 이준기-아이유의 촬영 스틸을 첫 공개했다.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보보경심 : 려’는 이준기-아이유를 필두로 ‘꽃황자 군단’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김산호-윤선우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공주’ 강한나-서현까지 이어지는 라인업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준기가 ‘개늑대’라는 별명을 가진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의 한쪽 얼굴을 가리는 긴 머리와 톤다운 된 회색 빛의 의상에서 거친 남성미가 느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사색에 잠긴 듯 먼 곳을 바라보는 이준기의 눈빛과 홀로 돌 위에 앉아있는 모습에서는 고독함이 물씬 풍겨져 나와 시선을 멈추게 만든다. 이준기는 웃으며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남다른 분위기를 내뿜었다고 전해져, 그가 ‘보보경심 : 려’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고려시대로 영혼이 수직낙하한 신 현대 21세기 억척녀 ‘해수’로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아색과 하늘빛 도는 파란색이 어우러진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햇살미소를 띠고 있는 그의 귀여운 모습이 남심을 저격하고 있는 것.

특히 스틸 속에는 아이유가 해수의 친구 같은 인물이자 시녀인 ‘채령’ 역을 맡은 진기주와 함께 김규태 감독과 대본을 보며 논의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모은다. 그는 현장에서 미소를 잃지 않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가 하면, 김규태 감독과 이야기를 끊임없이 주고받으며 보다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더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스틸 공개로 하여금 스태프들이 극의 장소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스태프들은 보다 좋은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 강원도의 설원을 찾아갔고, 강렬한 추위 속에서도 화기애애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보보경심 : 려’ 측은 “이준기-아이유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환상적인 팀워크 속에 순탄히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좋은 작품을 만들겠다는 한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보보경심 : 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려’는 이준기와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김산호-윤선우가 꽃황자 군단으로, 강한나-서현이 각각 고려의 공주와 후백제의 공주로 합류하는 등 급이 다른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에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