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Hugswager가 2016년 아이웨어트렌드를 제시했다.
Hugswager는 hug(품다)swager(멋)합성어로 `멋을 품다`라는 모토로 2016년 아이웨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Hugswager 의 특징은 프레임 안경테의 테마별 스타일링 제안과 비즈니스 디자인을 모토로 두고 있다. 다양한 소재는 물론 프레임 안경테를 피팅 할 수 있다는 점은 여타 브랜드와 차별을 두고 있다.
Hugswager는 3가지의 테마를 갖고 있다. 먼저 블랙 프라임은 원형 프레임 트렌드를 중심으로 2~30대 들에게 제시하는 비즈니스 디자인과 소비자의 어느 패션과도 어울릴 수 있는 지적인 매력을 부각시켰으며, 뉴 레트로 라인은 소재의 믹스와 심플한 컬러감 을 특징으로 빈티지 한 디자인과 새롭게 해석한 복고풍 금테로 모던하면서 성숙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마지막 보스턴 라인은 풍부하고 지적인 인상을 주는 심플한 스타일 안경로 다양한 컬러를 갖고 있다.
한편 Hugswager 는2016 대한민국 국제 안경광학대전이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참여한다. (모델=한유영)
관련뉴스